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리얼키티 키티의 천국에 들리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얼 키티 입니다.

오늘은 저를 모델로 한 상품들이 모여 있는

sanrio gift gate

물건들이 잘 팔리나 둘러 보고 왔습니다.


우선 이곳 이케부쿠로 매장을 제가 돈을 좀 들여 2층 규모로 꾸며둔 샵입니다. 오늘은 손님이 영 없는게 우울해 지기 시작하는 군요..

이것들이 다 팔려야 집을 옮길텐데 쯥....

기획상품으로 후쿠부쿠로(복주머니)를 만들어서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만 팔리지않는 군요...

한국 관광객들에게 팔아 볼려고 힘들게 한글도 적어 두었구만 아무도 사지 않네요... 환율이 올라서 그런가...

안팔리네 안팔려...

올초까지만 해도 잘 팔리던 것들이 불황인지 영 안팔리네요
저 시계를 팔아야 돈이 좀 되는데...

기획상품인 결혼기념용 키티입니다.

결혼기념으로 신랑 신부의 모습을 피규어로 만들어 비싼가격에 팔아 볼려고 했습니다만...
75600엔 (약 100만원) 가격을 너무 높게 잡았나요?

2층으로 올라가 상품을 봅니다. 저 여행가방 팔릴꺼 같은데 영 안팔리네요 잠옷도 그렇고 이거 이러다 ....
종업원을 불러 야단 좀 쳐야 겠습니다.

이게 내가 오니까 갑자기 일하는 척을 
야단 치면 울것 같은 얼굴을... 마음이 약한 리얼키티는 종업원을 혼낼수 없답니다...


이케부쿠로 선샤인도오리의 키티랜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