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오사카 여행 호리에 오렌지 스트리트 쇼핑 어반리서치 URBAN RESEARCH

반응형




오사카 여행, 오늘은 오사카의 패션 일번지 호리에의 오렌지 스트리트를 들렸습니다.


지명은 호리에로 보통 아메무라, 오렌지 스트리트로 알려져 있는 곳 입니다.


수 많은 브랜드 숍과 카페,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이곳에서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어반리서치URBAN RESEARCH






신사이바시, 난바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 느낌, 아메리카 무라는 10대와 20대 초반이 많은 도쿄로 치면 하라주쿠 느낌 (다케시타 도오리)이 들며 호리에, 오렌지 스트리트는 20대 중 후반, 30대 초 중반의 여성들이 많이 찾는 곳 인것 같습니다.


호리에는 우리에게도 오사카의 카페 거리로 많이 소개 되었으며 골목 골목 이쁜 카페와 잡화점이 숨어 있습니다.






요즘은 인스타바에(インスタ映え), 인스타에 잘 나오는 이쁜 가게들이 많이 생기며 10대, 20대 초반도 호리에를 찾습니다.






오렌지 스트리트는 호리에의 긴 상점거리로 길게 직선으로 800m 정도 뻗어 있습니다. 원래 이름은 다치바나 도오리立花通り로 가구점들이 많이 모여 있어 가구의 마을 이라는 이름이었다가 카페, 레스토랑등이 생기기 시작하여 번화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곳곳에 세련된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이 모여 있으면서도 신사이바시와 난바에 비해 비교적 차분하고 조용한 거리

여유롭게 거리를 걸으며 가게를 둘러보며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곳 입니다.






오사카 여행 중 하루 정도는 오렌지 스트리트에서 보냈으며 이곳의 가게들은 앞으로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렌지 스트리트에서 찾은 가게 중 한곳인 어반리서치 URBAN RESEARCH


영어 그대로 다양한 나라의 도시를 리서치 한다는 의미로 캐쥬얼 패션을 기본으로 세계의 데일리 웨어나 드레스, 라이프 스타일 잡화를 골라 판매하는 셀렉트 숍 입니다.

일본 대부분의 도시에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 종류도 다양합니다. 


어반리서치 브랜드


URBAN RESEARCH Store

URBAN RESEARCH

URBAN RESEARCH DOORS

URBAN RESEARCH ROSSO

かぐれ

KBF

SENSE OF PLACE by URBAN RESEARCH

URBAN RESEARCH Sonny Label

URBAN RESEARCH warehouse

WORK NOT WORK URBAN RESEARCH

FREEMANS SPORTING CLUB

BY MALENE BIRGER

RODE SKO

ameme

SMELLY






트랜디 하고 가성비 좋은, 지금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옷을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상품들도 많아 언제 찾아도 쇼핑이 즐거운 곳






오사카에 본사를 둔 일본 브랜드로 1974년 설립 2001년에 지금의 어반 리서치라는 이름을 가지게 됩니다.






옷 뿐만 아니라 옷과 함께 어울리는 모자, 신발, 엑세서리, 잡화 등이 진열 되어 있습니다.






어반리서치 오사카 호리에 지점은 3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1층은 남성 2층은 여성&남성 3층은 여성 코너 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선물을 사기 위해 3층의 여성 코너를 들렸습니다.






깔끔하게 잘 진열되어 있던 여성 코너






옷을 사러 오면 우선 마네킹이 뭘 입고 있나, 가게 점원이 뭘 입고 있나를 살펴봅니다.

대부분 가게에서 밀고 있는 상품들은 마네킹이나 점원이 입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올드 스쿨 룩이 유행이라 챔피언을 비롯 좀 오래된 브랜드들의 상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어반리서치와 챔피언이 콜라보 하여 나온 의류들이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핏도 이뻐 사고 싶었으나 여성 용에 사이즈가 원 사이즈라...






다시 1층으로 내려와 나에게 주는 선물을 찾아 봅니다.






그러다 맘에 드는 긴팔티가 보여서 뒤적뒤적






맘에드는 옷을 찾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늦여름에 들렸는데 가을에 입기 좋을 것 같아서 골라 보았습니다.






당연히 면세도 되고 알리페이, 라인페이로의 지불도 가능하였습니다. 카카오페이도 빨리 진출해서 해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옷 가격이 많이 저렴하여 면세 금액을 넘지 않아 같은 디자인의 다른 색을 하나 더 구매하였습니다.






꼼꼼한 포장과 친절한 서비스 오사카 호리에 어반리서치

오사카에서 어떤 패션이 유행하는지 알수 있게 해주는 곳

일본은 지역, 동네 마다 패션이 다르기 때문에 각 지점별로 파는 옷들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어반리서치에서 가볍게 쇼핑을 마치고 다시 여유롭게 호리에 오렌지 스트리트를 둘러봅니다.



어반리서치 URBAN RESEARCH 호리에


전화 : 06-4391-7382

주소 : 大阪府大阪市西区南堀江1-20-9

시간 : 11:00〜20:00

http://www.urban-research.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