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

먹고찍고 규슈, 후쿠오카 여행 규슈 올레 길 걷기

반응형




 9월의 먹고찍고 여행은

아름다운 규슈의 대자연 속을 걷는 고코노에, 야마나미 규슈올레 여행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규슈의 교토라고 불리는 히타에서 1박을 하고 다음날 아침 오이타의 명소를 둘러보며 규슈올레를 걷고 후쿠오카에 돌아와 마지막 날을 보내는 코스입니다.


먹고찍고 규슈 올레길 여행

http://tour.interpark.com/event/event_view.aspx?seq=8918






먹고찍고 규슈올레 여행의 스케줄 입니다.


2016.09.23(금) → 2016.09.25(일)

2박3일 자유여행


인천 → 후쿠오카 09.23 (금) 10:05 → 11:25

후쿠오카 → 인천 09.25 (일) 16:55 → 18:20


670,000원


각각 조식 (첫날은 석식 제공)이 포함되어 있으며

규슈올레 가이드 북, JUST GO 규슈 책(1팀당 1권)을 인터파크 I-POINT 5만점이 제공됩니다.

첫 날과 마지막 날은 대중교통 이동 둘째날은 규슈 올레 길을 걷기 위해 단체 버스로 이동합니다. 


일정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히타로 이동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히타日田 지역은 가게츠가와花月川 강과 미쿠마가와三隈川 강 두 강을끼고 발달한 도시로 400년 전 부터 규슈 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발달한 곳 입니다. 유후인, 후쿠오카, 구마모토의 중간 쯤에 위치한 도시로 각 지역 여행 중 중간에 들리면 좋은 곳이며, 미쿠마가와 강변의 온천, 밤의 야카타부네屋形船 등 하루를 보내도 손색이 없는 곳 입니다.


히타까지의 이동은 후쿠오카에서 버스, 열차를 이용하고 각각 1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요금은 1,800엔 정도 듭니다.






히타의 관광지는 미쿠마가와 강 주변과 히타온천 그리고 마메다 마치 입니다.


마메다 마치豆田町 는 히타시의 북부 가게츠가와花月川 강 을 따라 발달된 번화가로 일본 에도시대의 건축물이 그대로 남아있어 일본의 1900년대 초기의 풍경을 살펴볼 수 있는 곳 입니다.






히타의 마을 풍경






마을이 깨끗하고 곳곳에 물이 흐르고 있어 이쁜 풍경이 많습니다.






골목 골목 상점도 많이 모여있는 히타의 마메다 마치
















넓고 잔잔하여 일몰이 아름다운 미쿠마 가와






미쿠마가와 강 주변의 풍경
































몸과 마음의 피로를 말끔히 히타 온천






히타의 명물 야키소바






다카나(갓) 마키






다카나 볶음밥






히타 우동, 이외에도 장어 덮밥, 은어 구이 초밥이 유명합니다.






첫날은 히타에서 다음날은 버스를 타고 규슈 올레 길로 이동 

오이타 현의 관광지를 둘러보며 올레 길을 걷습니다.






사진으로 미리보는 규슈 올레 길




















































































억새밭과 목장의 풍경이 아름다운 규슈올레 고코노에・야마나미 코스, 고코노에는 오이타현 중서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이 코스의 대부분이 아소구주국립공원阿蘇くじゅう国立公園 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해발 900미터 고산 분지 지역을 따라 걷는 이 길은, 사람이 걸을 수 있는 다리로는 길이와 높이 모두 일본에서 제일인 고코노에 꿈의 대현수교九重“夢”大吊橋 에서 시작합니다.


시작점을 떠나 몇 걸음 옮기다 보면 우케노구치 온천筌の口温泉 마을로 접어들며 이 곳은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가와바타 야스나리川端康成 가 머물며 집필활동을 펼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용한 물소리가 흐르는 계곡을 따라 소박하게 펼쳐진 숲길을 걸어 숲길을 빠져나오면 장대한 한다고원飯田高原 이 펼쳐지며 규슈에서 가장 인기있는 드라이브 코스인 야마나미 하이웨이를 따라 걷게 됩니다.


이후 말이 다니는 말 길과 그 끝의 야마나미 목장やまなみ牧場 을 지나며 길이 이끄는 방향을 따라 잔잔한 호수와 평화로운 숲길을 지나다 보면 길의 끝인 쵸자바루・다데와라습원長者原・タデ原湿原 주변에 다다릅니다. 이 곳은규슈 최고봉 구쥬연산을 배경으로 너른 억새밭과 초원이 펼쳐지며 봄여름에는 푸르른 신록으로 가을에는 단풍으로 화려하고 겨울에는 눈으로 덮히는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800~1000미터의 고 지대 지만 완만한 오르막 길로 3~4시간이면 어렵지 않게 완주 할 수 있는 코스로 규슈 올레 코스 중 가장 쉬운 코스 중 한 곳 입니다.






규슈올레를 걷고 나선 후쿠오카로 후쿠오카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따로 설명을 안해도 다들 아시겠지요

다음 날 후쿠오카에서 쇼핑을 하고 돌아옵니다.






9월의 먹고찍고 규슈 올레 길 여행

함께 규슈의 자연속을 걸으 실 분을 찾습니다~!


먹고찍고 규슈 올레길 여행

http://tour.interpark.com/event/event_view.aspx?seq=89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