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여행/라멘맛집

[도쿄여행] 고양이 점장의 라면가게, 고엔지 시치멘쵸의 고양이 점장

반응형



오랫만에 고엔지에 찾아간 이유는 우리는 점장고양이 라는 책의 고양이 토라지로를 만나기 위해서 입니다.

걷다보면 즐거워지는 거리, 도쿄 고엔지의 골목길


 



고엔지 거리를 열심히 둘러보다 찾아간 곳은 시치멘쵸(七面鳥)라는 작은 중화요리 전문점 입니다.


 
 


칠면조라고 불리우는 이 가게는 고엔지의 주민들이 즐겨 찾는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탄멘(라면), 챠항(볶음밥)이 인기의 가게 입니다.


 


고양이 점장인 토라지로가 근무하고 있는 가게라 두근두근


 


하지만 점장 고양이인 토라지로는 쉬는 날인지 가게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점원에게 물어보니 낮에는 한가하니 어딘가에서 낮잠을 자고 저녁이 되면 돌아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출근은 점장 맘이라 언제 올지는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점장고양이는 못 만났지만 이왕온거 가게의 명물인 탄멘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탄멘과 함께 나온 츠케모노, 배추와 단무지
단무지는 한 조각만 나와 아쉽습니다.


 


탄멘(タンメン)은 삶은 중화면으로 야채와 고기를 볶아 면위에 올려 놓고 먹는 일본의 라멘입니다. 스프역시 고기와 야채를 함께 넣어 삶았기 때문에 다른 일본 라멘에 비해 느끼함이 적고 깔끔합니다.  


 


맛있게 탄멘을 먹고 가게를 나와 보니 점장고양이인 토라지로의 친구로 보이는 얼룩고양이가 웅크리고 있었습니다.


 


토라지로는 요즘 장사가 잘되 돈을 많이 벌었는지 놀러 다니기에 바뻐 좀 처럼 눈에 띄지 않는다고 합니다.
점장 고양이는 만나지 못했지만 맛있는 라멘도 먹고 고양이 친구와도 이야기하고, 다시 고엔지 거리를 걸었습니다.


시치멘쵸(七面鳥)

전화 : 03-3311-5027
주소 : 東京都杉並区高円寺南4-4-15
시간 : 11;30~15:00, 17:30~21:00
휴일 : 토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