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로 한달 수입 어느정도나 될까?

반응형



다음 VIEW 애드의 광고 수입 발표가 점점 늦어 지면서 과연 얼마나 많은 수입이 생겨 날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저번달 방무자수 728,272명 다음 VIEW 베스트도 여러번 올랐었고 랭킹도 100위권 내에서 왔다 갔다 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수입을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6월달 구글에서 들어온 수입을 살펴보면 47,334 엔
약 65만원 정도의 금액이 들어왔습니다.

수입을 엔화로 받는 것은 일본에서는 통장만 있으면 수수료나 구글 수표등을 이용하지 않아도 바로 통장에 다달이 들어오기 때문에 엔화로 받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의 관한 글을 주로 올리다 보니 방문자 수에 비해 광고 단가가 낮아 수입이 적은 것이 아쉽습니다만 그래도 단가가 높은 보험, 금융, 대출 이런 포스팅은 하지 않을 것 입니다. 여행에 비해 단가가 5~10배 정도 나니 아마도 그쪽 글로 이정도 방문자가 들어온다면 달 200만원 넘게 들어오지 않을까도 합니다. 또 다른 키워드로 패션, 건강, 다이어트도 금융 못지 않은 수입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저번달에 시작한 올포스트에서 들어온 수입금입니다. 
그냥 별 생각 없이 나두고 있었는데 어느새 50만원이 넘는 금액이 쌓여 있습니다.

언제까지 이런 수입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사이트가 잘 되어 더 많은 수입이 생겼으면 합니다.

그리고 레뷰, 올블로그, 링크프라이스, 애드젯 같은 광고 수입이 있는데 각각 10만원 이하의 수입이 들어오기 때문에 그냥 보지도 않고 나두고 있습니다. 


여기서 기대를 하고 있는 것은 다음 VIEW 입니다.

블로그 들에게 좀더 나은 수입이 돌아갈 수 있도록 개편 하였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 정도의 수입이 들어오게 될지 

가장 좋은 광고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다음 VIEW AD 설마 구글이나 올포스트 보다 못한 광고 수입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겠지요?

설마 1등 160만원이라는 타이틀에 수 많은 블로거들이 다음 VIEW AD를 설치 하였는데 낚시가 아니였기를 기대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