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있을건 다 있는 쇼핑천국 돈키호테

반응형



쇼핑천국의 도시 도쿄, 수 많은 상점과 쇼핑센터로 짧은 여행기간 중 여유롭게 쇼핑을 하다보면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버리곤 합니다. 그래서 한번에 다양한 상품을 찾아 볼 수 있으며 가격이 저렴한 쇼핑센터를 찾아 신주쿠의 돈키호테에 가보았습니다.






돈키호테는 일본의 대형 쇼핑 체인 센터 중 하나로 도쿄, 오사카등 일본의 주요도시에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지럽지만 상품이 눈에 잘 들어오는 진열방식과 수 많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 중 한곳입니다.





신주쿠점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 때문에 1층 입구 주변에는 기념품으로 살만한 재미있는 상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피카츄옷, 푸우옷등 재미있는 인형 옷들과 세라복 파티복등 재미있는 상품이 눈에 띕니다.





또한 건강, 미용 용품, 악세사리 등도 많이 보입니다. 미로같은 통로에 시장같은 진열 방식이지만 의외로 생각하는 상품을 찾기가 쉽고 상품들이 계속 눈에 들어옵니다.





가전, 인테리어, 여행상품등 없는 것이 없습니다. 동방신기의 일본엘범도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미용상품들 요즘 인기를 모으고 있는 뿌리는 왁스와 자외선 보호 크림이 보입니다. 염색약도 종류가 다양하고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파티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품, 다양한 향수, 구두, 입욕제등등 사보고 싶은 상품들이 계속 눈에 들어옵니다.





여권을 가지고 가면 5% 면세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지하에는 다양한 일본의 먹거리도 가득하고 최상층에는 말도안되는 가격의 명품들이 가득합니다. (시장 같은 진열장에서 수천만원의 명품들을 마구 쌓아놓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없는게 없는 재미있는 쇼핑센터 돈키호테 시간에 여유가 없거나 저렴한 쇼핑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장소입니다.

(신주쿠 점에는 사람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조금 떨어져있는 신오오쿠보점을 가면 좀더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