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혼혈 여배우들이 인기인 일본

반응형


일본에서 TV 방송을 보다 보면 거의 대부분의 프로에서 혼혈 연예인들이 활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혼혈에 대한 거부감이 적고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기 때문에 특히 연예계에서 활동이 많고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 인기 있는 혼혈 연예인(여자)를 찾아 보았습니다.

우선 1리터의 눈물의 멋진연기와 매력적인 미소로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여러가지 이유로도..) 사와지리 에리카 입니다. 영화 박치기에서는 조선학교에 다니는 경자역을 맡아 열연을 하였고, 드라마 태양의 노래에서는 불치병에 걸린 역활을 소화하며 가수로도 데뷔 신인으로 8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맹활약 하게 됩니다. (싱글 2집까지 발매 하였는데 그것만으로 20장을 넘게 낸 동방신기의 싱글 총판매량과 거의 비슷합니다...) 아무튼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다 어느 사건에 의해 갑자기 몰락하게 되는데..


영화 클로즈 노트 기자회견 장에서 이 표정으로 베쯔니 (제 닉네임.....)라고 말하고 매장 당하게 됩니다. (베쯔니란 뜻이 그다지, 별로, 난 상관 없는 그런 뜻이기 때문에...) 그후 20살이상 연상과 결혼 하게 되고 이리저리 놀러만 다니다가 결국은 소속사에 해고를 당하고 지금은 무얼하고 있는지 잘 알수 없습니다..

사와지리 에리카는 프랑스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의 프랑스,일본 혼혈입니다.

사와지리 에리카 (澤尻エリカ, Sawajiri Erika) / 일본배우
출생 1986년 4월 8일
신체
팬카페 ♡사와지리 에리카♡
상세보기





다음은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 베키입니다. 노다메 칸타빌레 인 유럽에서 정말 외국인으로 나왔으나 실제로 일본어 밖에 하지 못합니다. 통통튀는 성격에 각종 버라이티 쇼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많은 CF에 출현하고 있습니다.

영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의 영국,일본 혼혈입니다.

베키 (ベッキ-, Becky) / 모델,일본배우
출생 1984년 3월 6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혈액형별 여자가 결혼하는 방법 A형, 여제, 오마이걸등 드라마와 각종 영화에서 맹활약 중인 카토 로사 이름과 같이 이국적이며 귀여운 얼굴의 배우입니다.

이탈리아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의 이탈리아, 일본 혼혈입니다.

가토 로사 (加藤ロ-サ, Kato Rosa) / 모델,일본배우
출생 1985년 6월 22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불량공주 모모코에서 폭주족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주엇던 츠지야 안나 입니다. 주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가수로도 데뷔하였습니다.

미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의 미국,일본 혼혈입니다.

츠치야 안나 (土屋アンナ, Tsuchiya Anna) / 일본배우,일본가수
출생 1984년 3월 11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누드집으로 먼저 알게 되었던 배우 미아자와 리에도 혼혈이였습니다. 

네덜란드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의 네덜란드,일본 혼혈입니다.

미야자와 리에 (宮澤りえ, Miyazawa Rie) / 일본배우
출생 1973년 4월 6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싱글 14장 앨범 5장을 발매하며 가수로 맹 활약중인 기무라 카에라 입니다. 많은 CF 출현과 특히 라디오 방송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연예인입니다.

영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의 영국,일본 혼혈입니다.

기무라 카에라 (木村カエラ, Kimura Kaela) / 일본가수
출생 1984년 10월 24일
신체 키154cm
팬카페
상세보기





연예인은 아니지만 매일 저녁이 되면 오늘의 뉴스를 안내해주는 타키가와 크리스텔 (타키가와 마사미)입니다. 일본 후지 TV 뉴스 제팬이라는 코너의 아나운서로 2002년 부터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의 프랑스,일본 혼혈입니다.





배우, 패션모델, 가수등 최근에 맹활약 중인 쿠로키 메이사 입니다.  특히 최근에 발매한 앨범들이 여성팬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있어 가수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됩니다.

미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의 미국,일본 혼혈입니다.

구로키 메이사 (黑木メイサ, Kuroki Meisa) / 모델,일본배우
출생 1988년 5월 28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모델이면서 버라이어티 쇼에 활약하며 활약중인 모리 이즈미와 셀레브 모델 마리에

모리 이즈미는 어머니가 미국인 마리에는 아버지가 케나다인인 혼혈입니다.

모리 이즈미 (森泉, Mori Izumi) / 모델,일본배우
출생 1982년 10월 18일
신체 키174cm
팬카페
상세보기





아버지가 일본인이고 어머니가 한국계 미국인인 한일혼혈? 의 이토 유나 입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영화 나나에서 주제가를 부르면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토 유나 (伊藤由奈, Ito Yuna) / 일본배우
출생 1983년 9월 20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이밖에도 수많은 혼혈 연예인들이 있지만 (심지어 AV에서도) 너무 많아 찾기가 힘들어서..

사와지리 에리카를 제외 하면 대부분 일본인 어머니와 외국인 아버지에서 태어난 혼혈들로 일본인 남자 보다는 여자가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혼혈연예인들 앞으로도 이들의 인기는 계속 될 것 같습니다.

(사와지리 에리카가 제 닉네임만 인터뷰에서 안 말했어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