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홋카이도

일본 홋카이도의 3대 야경은?

반응형


세계 3대 야경인 하코다테의 야경등 일본에서도 특히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히는 홋카이도 그 홋카이도의 3대 야경이라고 불리우는 삿포로, 오타루, 하코다테의 야경을 찾아 보았습니다.



우선 삿포로시내 서부의 모이와야마에서 바라본 삿포로 시내의 야경입니다. 약500미터의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삿포로시내의 모습은 눈이 부실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잘 정리되어 있는 삿포로 중심거리와 주변의 무수한 불빛이 장관을 이룹니다.



영화 러브레터가 생각나게 하는 오타루, 운하도시인 오타루는 운하에 비친 건물들의 반영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또한 근교 언덕에 있는 긴린소 여관에서 바라보는 오타루 시내의 모습도 절경을 이룹니다.



언제나 잔잔한 오타루 운하 사진은 가을이지만 겨울이 되면 더욱더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홋카이도의 3대 야경이자 세계 3대 야경인 하코다테의 야경입니다.



하코다테산을 로프웨이를 타고 5분 정도 오른뒤 바로 아래에 펼쳐지는 하코다테 항을 보면 탄성을 내뱉지 않을 수 없습니다.



30명 정도가 한번에 탈수있는 로프웨이에서 이동하며 바라보는 야경도 절경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에게 홋카이도 여행중에 기억에 남는 것을 꼽아보라고 하면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말하는 하코다테야경 직접 눈으로 보는것 이외에는 그 아름다움을 설명할 길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일본 3대 야경, 홋카이도 3대 야경, 일본 3대 온천등 일본은 1등보다는 3개 정도를 순위에 넣고 서로 경쟁 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홋카이도에 들리신다면 이 3대 야경을 꼭 놓치지 말고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