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의 3대 야경은?



세계 3대 야경인 하코다테의 야경등 일본에서도 특히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히는 홋카이도 그 홋카이도의 3대 야경이라고 불리우는 삿포로, 오타루, 하코다테의 야경을 찾아 보았습니다.



우선 삿포로시내 서부의 모이와야마에서 바라본 삿포로 시내의 야경입니다. 약500미터의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삿포로시내의 모습은 눈이 부실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잘 정리되어 있는 삿포로 중심거리와 주변의 무수한 불빛이 장관을 이룹니다.



영화 러브레터가 생각나게 하는 오타루, 운하도시인 오타루는 운하에 비친 건물들의 반영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또한 근교 언덕에 있는 긴린소 여관에서 바라보는 오타루 시내의 모습도 절경을 이룹니다.



언제나 잔잔한 오타루 운하 사진은 가을이지만 겨울이 되면 더욱더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홋카이도의 3대 야경이자 세계 3대 야경인 하코다테의 야경입니다.



하코다테산을 로프웨이를 타고 5분 정도 오른뒤 바로 아래에 펼쳐지는 하코다테 항을 보면 탄성을 내뱉지 않을 수 없습니다.



30명 정도가 한번에 탈수있는 로프웨이에서 이동하며 바라보는 야경도 절경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에게 홋카이도 여행중에 기억에 남는 것을 꼽아보라고 하면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말하는 하코다테야경 직접 눈으로 보는것 이외에는 그 아름다움을 설명할 길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일본 3대 야경, 홋카이도 3대 야경, 일본 3대 온천등 일본은 1등보다는 3개 정도를 순위에 넣고 서로 경쟁 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홋카이도에 들리신다면 이 3대 야경을 꼭 놓치지 말고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베쯔니

일본에서 생활하며 느끼는 모든 것을 사진에 담아 봅니다.

    이미지 맵

    Travel/Hottkaido 다른 글

    댓글 5

      • 전 삿포로의 야경을 삿포로역의 JR타워에서 봤답니다.
        그런데 외곽에서 보는 야경이 더 멋있군요..ㅠ.ㅠ

      • 홋카이도에 갔지만 전혀 구경도 못하고 온 야경이군요~ ㅠ.ㅜ
        담에 홋카이도를 가게된다면 꼭 보고 싶네요 ㅋ

      • 하코다테 야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중간에 잠시 접혀있다가 점점 펴지는 구조다보니 날개가 생각나네요.
        짱乃~ 멋있어요.

      • 전 올여름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개인적으론 남산타워가 참 좋았는데 말이죠.
        지금은 벤쿠버에 살고 있는데, 여긴 겨울에 산 정상에서 보드타면서 내려다 보이는 시내가 정말 이뻐요.

        낮에는 도시가 아주 작게 은색으로 반짝반짝 거리고
        밤에는 금색으로 반짝반짝 거리니, 굉장하더라구요.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