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새해 복주머니(후쿠부쿠로) 스누피 도너츠 복 상자(미스터 도너츠)

Posted by 베쯔니
2011.12.31 14:56 Japan Info/베쯔니의 일본 생활기




일본에서 연말 연초가 되면 기대가 되는 후쿠부쿠로와 세일,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간 입니다.
오늘은 해마다 실시하는 미스터 도너츠의 복 박스를 사기 위해 동네 미스터 도너츠에 들렸습니다.
작년의 리락쿠마 복 박스를 기대하고 갔지만 리락쿠마는 2011년 한정이고 2012년은 스누피라고 합니다... 10개 살 마음으로 갔지만 아쉬운 마음에 한 개만 구입했습니다.

후쿠부쿠로를 사기위한 치열한 경쟁
봉투를 열면 나도 패션리더? '폴 스미스 후쿠부쿠로'
정가의 몇배의 상품이 가득 들어있는 후쿠부쿠로(福袋)
새해 일본의 후쿠부쿠로 전쟁
후회없는 무인양품 후쿠부쿠로 개봉기
일본 햄 복주머니의 햄과 소세지로 만든 요리
귀여워서 참을 수 없는 리락쿠마와 도너츠의 만남
복주머니 종결자, 그라니프 티셔츠 후쿠부쿠로





이게 아마도 제목은 찰리 브라운 인 것 같은데 대사도 없는 스누피가 인기를 더 끌어 스누피로 기억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2012년의 미스터 도너츠 복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무언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전부 스누피 찰리 브라운과 친구들이 섭섭해 할 것 같습니다.


 


우선 2012년 스누피 달력 2012년의 일본의 휴일은 약간 줄어든 느낌입니다. 하지만 대체 공휴일도 있고 우리나라 처럼 절망적인 휴일이지는 않습니다. (우리나라는 대체 공휴일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스누피 도시락 통


 


스누피 얼굴 쿠션 포치


 


스누피 거울


 


스누피 열쇠 고리


 


스누피 담요


 


그리고 미스터 도너츠의 도넛, 파이를 아무거나 고를 수 있는 교환권 16장 입니다~~~

요렇게 해서 2,000엔 보통 도넛이 105엔 ~150엔 정도이니 교환권으로 도넛만 교환해 먹어도 이익 입니다. (제일 비싼 157엔 짜리만 골라서 ㅎㅎ 더 비싼게 있으면 더 비싼거만 ~~ 150엔짜리 먹는다 치고 2,400엔 어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복 박스 안의 스누피 캐릭터 상품들~~

스누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도전을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이벤트를 하고 있어 포장을 뜯지 않았습니다. 교환권은 우리동네 미스터 도너츠에서만 교환이 불가하기 때문에 아쉽게도 제가 다 교환해 먹고 남은 선물은 전부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블로그 연말 결산 이벤트 원하는 선물을 골라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