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난카이 전철로 둘러보는 오사카 남부의 숨은 명소, 난카이 올 라인 투 데이 패스 NANKAI ALL LINE 2day Pass

Posted by 베쯔니
2017.02.03 09:39 Travel/Speciel Tour




간사이, 오사카 지역의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 알아보기

오사카 남부, 와카야마 지역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난바까지 이동과 오사카 남부와 와카야마 지역을 둘러볼 때에는 난카이 전철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이때 난카이 올 라인 투데이 패스 NANKAI ALL LINE 2day Pass 를 사용하면 좀더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난카이 올 라인 투데이 패스는 이틀 동안 난카이철도의 전 열차를 마음껏 탈 수 있으며 연속해서 이틀을 사용하지 않고 원하는 날짜에 하루씩 이용해도 되기 때문에 편리 합니다.


난카이 전철는 주로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 난바까지의 이동시에 많이 이용되지만 잘 알아보면

와카야마, 오사카 남부의 인기 관광지도 다니기 때문에 함께 이용하면 좋습니다.


난카이 전철의 패스를 이용하면 와카야마 지역을 둘러보며 와카야마의 신선한 해산물과 라멘을 맛볼 수 있으며, 세계유산인 고야산과 사카이, 스미요시 지역에서 일본 전통 문화를 살펴보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난카이 올 라인 투데이 패스 NANKAI ALL LINE 2day Pass를 이용한 관광지 둘러보기






1. 가타加太 와 와카야마 시和歌山市


와카야마 시 역에서 가타 역까지 가는 길에는 핑크색 관광열차 메데타이덴샤めでたい電車 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3월 18일 토요일 까지 운휴)

http://www.howto-osaka.com/kr/special/guide/osaka/medetai/






차내는 도미 모양의 마크로 꾸며져 있어 이쁘며 중간 중간 하트 마크도 숨어 있습니다.





귀여운 관광 열차를 타고





아름다운 항구마을인 가타에






또한 가타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가타온천이 있습니다.

온천에 몸을 담그면 피부가 부드럽게 미끌거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석양이 아름다운 곳으로 저녁 노을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근의 와카야마시에서는 일본의 성 100선에 포함된 와카야마성을 볼 수 있으며 와카야마 성은 봄의 벚꽃, 가을의 단풍의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2. 스미요시 다이샤住吉大社


일본에 약 2,300개가 있는 스미요시 신사의 총본사로 매년 정월(3일간) 에 200만명이 넘는 참배객이 찾을 정도로 인기의 신사 입니다.

신사에는 소리바시反橋 라고 불리우는 다리가 있으며 지상의 사람과 천상의 신을 연결해주는 다리라고 합니다.





스미요시 신사 본당






3. 고야산高野山


일본의 헤이안 시대인 819년 홍법대사弘法大師 구카이空海 수행한 곳이자, 고야산진언종高野山真言宗 이 태동한 곳으로 일본 불교의 성지로 알려진 곤고부샤金剛峯寺 가 있는 곳 입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해발 800m 이산의 고지대에는 117개의 사원이 있으며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유산에 등록되어 있는 곳 입니다.






고야산은 난카이전철과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갈 수 있으며 지도에서 보는 것 처럼 수 많은 절이 모여 있는 일본 불교 문화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






고야산 에서는 사원과 자연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을 것 입니다. 3월 경에는 난카이 고야선 철로 주변에 유채꽃이 이쁘게 피어 납니다.



난카이 올 라인 투 데이 패스 NANKAI ALL LINE 2day Pass


발매기간 중 원하는 날 2일, 난카이전철 전선 이용가능

요금 : 난카이 공식 홈페이지 2,000엔, 간사이 공항역, 난바역 구매시 2,100엔

출발 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www.howto-osaka.com/kr/ticket/ticket/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까지의 이동은

특급 라피트 열차로 난바까지 34분, 전선 지정석 (특급권 필요), 공항급행으로 난바까지 45분

공항에서 난카이 올 라인 투 데이 패스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