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있는 레스토랑에서 파는 라멘

Posted by 베쯔니
2010.07.24 11:14 Theme/R-men




전통있는 일본의 레스토랑으로 라멘집은 아니지만 이곳에서 팔고 있는 라멘이 다른 음식에 비해 평점이 가장 높은(타베로그) 식당 니혼바시의 다이메이켄에 라멘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오피스들이 가득한 니혼바시이기 때문에 외관은 평범한 빌딩 건물 1층에 있지만 창업 80년의 전통있는 레스토랑입니다.


 


1층은 런치나 가벼운 식사, 음료를 즐길 수 있고 2층은 코스요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코스 요리의 예산이 7000엔 이상으로 상당히 비싸며 잡은접시에 다양한 요리들이 담겨져 나오는 고자라요리(小皿料理)가 인기가 있습니다.





일부러 런치시간을 피해 가게에 들렸지만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이곳의 가장인기의 요리는 할아버지가 드시고 계신 오무라이스로 가격이 1,650엔 상당히 비쌉니다. 오무라이스를 너무너무 먹고 싶었지만 라멘을 먹으로 온 것이기 때문에 패스





요리에 종류가 많기 때문에 많은 요리사들이 열심히 음식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라멘이 등장하였습니다.

기본 다이메이켄의 라멘에 계란을 토핑 하였습니다.





도쿄의 어느 라멘과 다름 없는 간장라멘입니다. 





쫄깃한 면발 무엇보다 라멘 안의 멘마가 다른 라멘집과는 달리 탄력이 있고 씹는맛도~~

딱히 뭐라고 말할 수 없지만 뭔가 메인 요리도 아닌 라멘으로 다른 일본 맛집 평가 사이트 타베로그에서 다른 유명 라멘집을 제치고 니혼바시의 라멘 맛집 순위 2위에 오른 저력이 느껴지는 맛이였습니다.


たいめいけん (다이메이켄)
주소 : 東京都中央区日本橋1-12-10
전화 : 03-3271-2463
시간 : 11:00~21:00
휴일 : 무휴
좌석 : 1층 40석
가는방법 :  도쿄메트로 긴자선, 도자이선(銀座線、東西線) 니혼바시역 (日本橋駅)에서 내려 5분
메뉴 :
ラーメン…680円  (라멘)
チャーシューメン…880円 (챠슈라멘)
大盛ラーメン…880円 (오오모리 라멘, 곱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