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여행/라멘맛집

도쿄에서 가장 매운라멘 '모우코탄멘 나카모토'

반응형



도쿄에서 일본인들에게 매운라멘 집이 어디나고 물어 보면 빼놓지 않고 답해주는 가게, 일본에서 가장 매운 라멘을 파는 가게인 모우코탄멘 나카모토(蒙古タンメン中本)에 가보았습니다.





모우코탄멘 나카모토는 신주쿠와 이케부쿠로 등 주요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늘은 시부야점에 들려 보았습니다.
1968년 오픈이후 약 40여년간 사랑받고 있는 전통있는 라멘집 중에 한 곳 입니다.





메뉴는 가장 인기 있는 모우코탄멘(蒙古タンメン)과 미소탄멘(味噌タンメン, 된장), 홋코쿠라멘(北極ラーメン,북극라면, 가장 매운라면)등이 있습니다.





여성들을 위한 저렴한 레이디스 셋트가 있어 시부야의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라면계의 전국재패를 꿈꾸는 모우코탄멘 나카모토





오늘도 가게는 매운라면을 맛보러 온 사람들로 가득하였습니다.





우선 주문한 가게의 인기 No.1 라멘인 모우코탄멘





빨간게 그냥 봐도 매워보입니다. 각종 야체위에 매운 마파 두부를 얹어 둔 라멘입니다.





모우코탄멘 나카모토는 면발이 두꺼운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다른 라멘집 보다 양이 1.5배 정도는 되어 은근히 배가 부릅니다.





다음은 레이디스 세트 가장 매운 라멘인 북극 라멘과, 밥, 그리고 마파두부가 따라 나왔습니다.






 

국물이 아주... 고추가루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먹어보면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아주 매운 짬뽕에 고추가루를 왕창뿌려 먹은 느낌?

다른 매운라멘을 파는 곳은 정말 못먹을 정도로 맵게, 마치 벌칙게임 받는 느낌의 라멘을 가져다 주는데 이곳의 라멘은 맵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느낌입니다. 대신 다음날 배가 좀 아픈것이...

일본에 와서 매운것이 생각나면 찾아 볼 만한 라멘집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蒙古タンメン中本 (모우코탄멘 나카모토)
주소 : 東京都渋谷区道玄坂2-6-17 渋東シネタワーB2F
전화 : 03-5688-1233
시간 : 11:00~23:00
휴일 : 무휴
좌석 : 25석
가는방법 :  시부야역(渋谷駅)에서 109로 걸어가 언덕을 조금 오르면 나오는 유니클로의 맞은편

메뉴 :
蒙古タンメン…770円  (모우코탄멘)
北極ラーメン…800円 (홋코쿠라멘)
レディースセット…580円 (레이디 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