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여행/호텔소개

2박3일 오사카 여행 코스 정리 신사이바시 후지야 호텔

장마가 오기 전 여름이 시작되던 오사카에 들렸습니다.

비를 걱정하고 다녀왔지만 다행스럽게도 돌아오는 날에만 비가 내렸고 6월초의 화창한 날씨가 반겨주었습니다.

2박3일 오사카 여행

사실 여행은 5박6일 동안 오사카, 와카야마, 교토를 둘러보았지만 오사카는 2박3일 정도 있었기 때문에

숙박하였던 호텔과 함께 오사카 2박 3일 여행 코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는 공짜로 구경할 수 있는 멋진 전망의 전망대를 발견하였습니다.

오사카 전망이면 공중정원, 아베노하루카스 등이 유명한데 이곳은 무료로 올라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오사카 시내와 바다의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야경도 정말 멋졌습니다. 이곳의 정보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에서의 호텔은 오사카 신사이바시心斎橋

나가호리바시長堀橋와 닛뽄바시日本橋 사이의 호텔인 후지야 호텔에서 숙박하였습니다.

두 역 사이에 있는 호텔이라 교통이 편리하며 난바, 도톰보리, 신사이바시로의 도보 이동이 편리 쇼핑과 관광에 좋은 위치의 호텔이었습니다.

호텔 1층에는 나고야의 명물인 고메다 커피가 있었습니다.

조식을 추가하면 이곳의 카페에서 먹을 수 있는데 전 조식을 잘 먹지 않는 편이라 따로 들리지는 않았습니다.

호텔의 로비는 2층에 있으며 입구 계단을 오르거나 안쪽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후지야 호텔은 하코네에 있는 140년된 후지야 호텔의 오사카 지점으로

오랜 역사와 친절한 서비스가 있는 호텔입니다.

오사카의 후지야 호텔은 비지니스 호텔로 주변의 호텔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리뉴얼을 하여 깔끔합니다.

로비는 넉넉한 휴식 공간이 있으며 비지니스를 위한 프린터 (티켓 프린팅 해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리어 무게를 측정할 수 있는 저울이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로비 공간

엘리베이터와 로비, 다용도실 사이의 공간

호텔은 비지니스 급이라 넓지는 않지만 가성비가 좋습니다.

전 세미더블로 혼자 사용하였는데 트윈으로 2명이 나눠서 사용하면 더욱 저렴한 요금에 숙박 할 수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잘 정리된 후지야 호텔의 객실

침대는 적당한 쿠션의 시몬스 침대

테이블이 있어 간단한 업무를 보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옷걸이와 냄새 탈취제

테이블 아래에는 다리미, 커피포트, 유리컵, 냉장고 등이 옹기종기 모여 있었습니다.

욕실에는 간단한 어메니티가 놓여 있었습니다.

욕조와 화장실이 붙어 있었으며 욕조는 제법 넓어 몸을 담그기에 충분하였습니다.

복도에는 전자랜지가 설치되어 있어 저녁에 편의점에서 산 음식들을 돌려 먹기에 좋았습니다.

2층의 다용도 실 입구에는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었고

안의 공간은 제법 넓고 세탁 시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코인 세탁기, 건조기가 있어 여름 여행 중 땀에 젖은 옷을 빨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세탁한 옷은 바로 다릴 수 있도록 다리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컵라면 자판기, 커피 자판기도 함께 있어 편리하였습니다.

오사카 후지야 호텔 맵 코드

34.670904, 135.505995

오사카에서 첫날은 호텔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신사이바시, 아케이드 상점거리, 도톰보리 등을 둘러보며 다양한 요리를 즐겼습니다.

도톰보리에서는 돈키호테 맞은편의 철판요리 전문점 이치아키一明

첫날 점심으로 오코노미야키와 철판구이를 먹었고 이곳에는 돈키호테와 도톰보리 강을 바라보면 하트 모양의 오코노미야키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철판요리 전문점 이치야키 구글 맵 코드

34.668871, 135.502100

오코노미야키를 먹었으면 다코야키도

에어콘이 빵빵했던 도톰보리의 다코야키 전문점 다코하치

다코야키는 물론 다양한 오사카의 명물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이었습니다.

다코하치 たこ八 구글 맵 코드

34.668803, 135.503320

점심을 먹고 신사이바시를 둘러보며 쇼핑을 즐겼으며 저녁은 라멘가게인 즌도우야에서 라멘을 먹었습니다.

후쿠오카의 잇푸도, 타이호 라멘 같은 느낌으 돈코츠 라멘 전문점으로

두 가지 면과 매운 맛 돈코츠 라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라멘 즌도우야 ラー麺 ずんどう屋 구글 맵 코드

34.672045, 135.501981

다음 날은 오사카 교통의 중심인 우메다에서 백화점 쇼핑을

점심은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에서

맛있는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오사카의 돈까스 프렌차이즈 전문점에서 돈까스 요리를

KYK 돈까스 구글 맵 코드

34.701761, 135.495971

점심을 먹고 나선

오사카 시내에 도쿄 오에도 온천 같은 시설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벤텐쵸 역의 공중정원 온천

딱 도쿄 오에도 온천 느낌인데 인스타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이곳은 나중에 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라니와 온천 空庭温泉 구글 맵 코드

34.670404, 135.459544

온천을 즐기고 난 다음 신사이바시로 돌아와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기모노를 입은 귀여운 여성분이 커피를 내려주는 재미있는 카페, 리로커피 찻집

기모노를 입고 커피를 내리는 모습이 인스타에 많이 나와 찾았습니다.

커피의 종류와 내리는 방법을 고를 수 있어 좋았던 신사이바시 골목 2층의 작은 카페

리로커피 찻집 リロコーヒー喫茶 구글 맵 코드

34.671043, 135.501049

온천을 했더니 배가 보파 저녁은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일본의 브랜드 소고기 미야자키 소고기 철판구이를 맛볼 수 있는 미야자키관

입에서 스르륵 녹는 소고기 스테이크가 일품이였던 곳

미야자키 철판요리 마야자키관 心斎橋みやちく みやざき館 구글 맵 코드

34.671764, 135.502275

다음날 오사카에서 마지막 점심을 먹고 교토로 이동하기 위해 우메다를 찾았습니다.

인스타에서 유명한 이자카야 인데 점심에도 영업을 해서 가본 해쉬태그

인스타에서 유명해 지기 위해서 인지 가게이름이 해쉬태그이고 사진이 이쁘게 나오는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전 요 철판구이 햄버거 스테이크가 꿀 맛이었던

사진을 찍어 인스타에 올리면 제법 퀄리티 있는 디저트를 공짜로 줍니다.

하슈태그(해쉬태그) ハッシュタグ 구글 맵 코드

34.702272, 135.502287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는 주로 먹고 쇼핑하고

신사이바시, 도톰보리, 우메다 위주를 돌아다녔습니다.

그래서 가성비 좋고 위치 좋은 호텔을 선택하였고 잘 이용하였던 것 같습니다.

2박3일 오사카 여행, 주로 먹는 여행 코스가 된 것 같은데 다음에는 전망 명소와 이후에 찾았던 교토의 여행 코스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