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여행과 함께하면 좋은 카드 JCB 카드, 아이패드 미니 이벤트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 드립니다.)

반응형



일본여행 팁!
JCB 카드가 일본 (혹은) 해외에서 JCB 카드를 10만원 이상을 사용하시는 분 중 100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 미니 100대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JCB 회원이 적은 한국에서 발급한 JCB 카드 회원을 상대로 하는 이벤트라 더욱 확률이 높겠지요~~



JCB 카드 쓸만한 혜택!




전 일본의 공항을 빈번이 이용하기 때문에 일본의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좋았습니다. JCB 카드의 골드나 플레티넘 회원이면 마음껏 드나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골드 카드는 일본에서는 연회비 비싼 VIP 카드 중 하나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실버나 골드나 거기서 거기의 평범한 카드 연회비도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또한 JCB 카드는 일본 국내에서 혜택이 많아 일본 여행 중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JCB 카드의 이벤트는 아래의 주소와 위의 JCB 이벤트 사진을 클릭하시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jcbcard.kr/jcb/content/board/event_view_26.html


그리고 위 JCB의 이벤트 이미지를 스크랩 하시는 분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리려고 합니다. (JCB 협찬)

1. 일본여행에서 좋은 사진 찍으시라고 EF 40mm F2.8 팬케익 랜즈 (1명)
2. 달콤한 일본 칵테일 호로요이, 논아루기분 350ml 1캔 (3분)

을 증정하려고 합니다.




팬케익랜즈
팬케익렌즈로 담은 후쿠오카 풍경, (캐논 EF 40mm 단렌즈)




호로요이
마법의 칵테일 소주, 호로요이(ほろよい)

응모 방법은 가장 위의 JCB 이벤트 사진을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 한 후 페이스북 댓글이나 블로그 댓글로 원하는 상품 1, 2번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달아주시면 됩니다.


이건 맛 보기고 정식 블로그 이벤트는 2월초에 다시 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한해동안 블로그에 찾아오신 분들 덕분에 올해도 어김없이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게는 티스토리 초대장 100장이 제공되는데요 깜박하고 나누어 드리지 못해 200장이 넘는 초대장이 놀고 있는 상태 입니다. 혹시나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시면 답글 남겨주세요~ (답글에는 개설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테마 그리고 메일 주소만 적어 주시면 됩니다. 이상한 블로그 만드시면 신고 하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