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도쿄 지유가오카의 초콜릿 카페 린트 쇼콜라 카페 지유가오카

반응형




도쿄 지유가오카에 스위스의 인기 초콜릿인 린트(lindt) 카페가 생겨 찾아가 보았습니다.

린트(Lindt)는 스위스의 쇼코라데파브릭겐 & 스프륑리 (Chocoladefabriken Lindt & Sprungli AG)에서 만들어내며 본사는 취리히의 킬히베르그(Kilchberg)에 있다고 합니다. 1836년 취리히의 제과점에서 시작 1870년에 취리히의 베르트뮐레(Werdmuhle)에 초콜릿 공장을 만들어 전세계로 확장해 나가기 시작하였습니다.
린트는 핀터레스트를 통한 SNS 마케팅을 아주 잘하는 곳으로 http://pinterest.com/lindtchocolate/ 에 가보면 재미있는 이미지를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도쿄 지유가오카에 린트(Lindt)의 초콜릿 카페가 등장하였습니다. 린트 캐릭터인 곰돌이가 손님을 반겨주고 있습니다.


 


지유가오카 린트(Lindt) 초콜렛 카페는 총 3층으로 1층은 린트의 상품을 판매하고 2층과 3층은 카페 3층은 야외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지유가오카의 다른 한편에는 고디바 초콜릿이 있었는데 린트(Lindt)의 등장으로 경쟁이 치열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린트(Lindt)를 알수 있게 해주는 포장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초콜렛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몇 종류 보지 못한 것 같았는데...


 


스위스의 고급 초콜릿 린트(Lindt)


 


린트(Lindt) 초콜릿의 선물용 포장입니다.


 


초콜렛 이외에도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린트의 다크 초콜릿이 들어간 마카롱이 맛있을 것 같습니다.


 


린트(Lindt)의 귀여운 곰돌이 초콜릿


 


린트(Lindt) 다크 초콜릿 푸딩, 이건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오전에 들리면 린트(Lindt) 스위스 모닝 셋트라고 크로와상과 초콜렛 핫초코 등 간단하게 아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도 오전에 지유가오카에 들리면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도쿄 지유가오카 린트(Lindt) 초콜릿 카페의 한 구석에는 무료로 맛 볼 수 있는 린트(Lindt)의 미니 초콜릿이 있었습니다. 다 집어 갈까 했지만 종업원들이 눈치 줄까봐 2개만 살짝


 


린트(Lindt) 초콜릿이 정식으로 판매되기 시작한것은 1845년 부터라고 합니다.
150년 이상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도쿄 지유가오카 린트(Lindt) 초콜릿 카페 3층의 야외테라스
쌀쌀해서 그런지 아무도 없었습니다.





대신 실내에는 초콜릿을 즐기며 도란도란 수다를 나누는 여성들이


 


지유가오카는 미시들이 많은 지역이라 어딜가나 아이들을 위한 시설, 장난감 같은 것들이 많이 놓여있습니다.


 


혼자 와서 외롭다면 린트(Lindt)의 곰돌이와 대화를 나누며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자리에
이게 더 쓸쓸해 보일려나요?


 


아까 집어온 미니 초콜릿과 함께 린트 초콜릿 다크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였습니다.





어휴, 진한 초코릿이 입에서 스르륵
옆에 꽃혀 있는 아몬드 쿠키? 초코릿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바닥에는 콘프레이크 부스러기가 있어 나중에 비벼 먹으면 파르페와 같은 느낌도 그리고 컵 안쪽 가장자리에 진한 다크 초콜릿 시럽이 둘러있는데 이게 컵을 들고 박박 긁어 먹을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수 많은 달다구리들이 가득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었지만 가격도 가격이고 달다구리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다음을 기약하며 지유가오카의 다른 이쁜 카페를 찾아 나왔습니다.


린트 쇼콜라 카페 지유가오카, リンツ ショコラ カフェ 自由が丘店 (Lindt Chocolat Cafe Jiyugaoka)

전화 : 03-5726-8921
주소 : 東京都目黒区自由が丘2-9-2
시간 : 9:00~20:00
HP : http://lindt.jp 
타베로그에 가면 각각 제품의 가격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http://tabelog.com/tokyo/A1317/A131703/131404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