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25겹의 돼지고기 돈까스, 도쿄 긴자 돈까스 겐가츠

반응형



일본여행 중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인 돈까스 요리, 우리에게도 친숙한 요리이며 먹기도 편하고 가게도 많아 쉽게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개발된 요리이기 때문에 원조를 먹어보는 재미도 있고요

도쿄에는 수 많은 돈까스 전문점이 있지만 이번에 들린 곳은 긴자의 겐 가츠 (ゲンカツ) 에비스에서 시작한 키무카츠(キムカツ)의 다른 이름으로 저온의 기름에서 8분간 튀겨내어 2분간 기름을 빼 바삭바삭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돈까스 전문점 입니다.


 


특히 겐카츠는 25겹의 돼지고기를 겹쳐 튀겨내여 육즙이 풍부하고 7종류의 다양한 맛의 돈까스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게입니다.


 


이날 찾아간 곳은 긴자점 이곳 이외에도 일본에 10곳 정도의 가게가 있고 하와이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가게 앞에 전시되어 있는 가츠산도는 센드위치 처럼 빵 사이에 돈까스를 끼워 먹는 요리로 일본의 유명 돈까스 전문점에서는 매출을 올리기 위해 대부분 시도하고 있는 요리입니다.


 


실내는 혼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카운터 석과


 


테이블 석이 있습니다.


 


차를 마시며 돈까스를 주문합니다.


 


전 런치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돈까스 (플레인)과 5종의 소스 중 한 가지 소스 선택, 3가지 반찬 중에서 1가지 반찬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1,290엔


 


겐카츠가 맛있는 이유중 하나는 주문을 하고 나서 부터 돈까스를 튀겨 내며 밥 또한 주문후 바로 하기 시작하여 방금만든 밥과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점 입니다.


 


기름을 충분히 빼서 나오기 때문에 느끼하지도 않습니다.


 


지인이 먹은 새우 + 돈까스 세트 
새우가 아주 튼실합니다.


 


사진과 거의 흡사하게 겹겹히 쌓여 튀겨 나온 돈까스


 


돈까스는 플레인, 검은후추, 마늘, 치즈, 소금+파, 메실+시소, 유자후추 등 7가지 맛이 있고, 소스는 달콤한 소스, 진한 소스, 소금, 폰즈, 레몬 등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념보다 요렇게 소금에 찍어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무리는 디저트 3종 세트로

도쿄의 맛있는 돈까스 겐카츠 였습니다~!


겐카츠 ゲンカツ

전화 : 03-3567-1129
주소 : 東京都中央区銀座4-6-18 銀座アクトビル3F
시간 : 11:3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