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T/noodle

조금은 특이한 기름라면 '기치조우지 부부카 아부라소바'

반응형



조금은 다른 라멘, 기름라멘(油そ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치조우지의 라멘전문점 부부카(ぶぶか)에 다녀왔습니다.
기치조우지는 지브리 스튜디오와 이노카시라 공원등 도쿄의 젊은이들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시로도 꼽힌 곳입니다.

[기타 기치조우지의 명소]





아부라소바(기름소바) 이외에도 돈코츠 라멘, 마제소바 등이 인기이며 주로 젊은 층이 좋아하는 라멘입니다.





11명이 들어가면 꽉 차는 가게 점심시간때라 라멘을 먹으러 온 사람들이 꽉 차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기호에 따라 토핑을 고를 수 있습니다. (마요네즈 토핑에 50엔 받는 것은 조금 ^^0)





기름소바를 먹는 방법입니다.
1. 잘 섞어서
2. 그냥 먹어보고
3. 기호에 따라 소스, 라유(고추기름), 식초, 마늘 등을 넣어 먹습니다.
4. 느끼한 분은 생계란을 넣어 부드럽게, 식초를 넣어 상큼하게 먹습니다.





주문한 아부라소바 (기름소바)입니다.





나루토, 멘마, 파, 김, 챠슈, 양념달걀등 푸짐한 느낌입니다.





여기에 조금 매콤하게 라유(고추기름)과 느끼함을 달래기 위한 식초를 조금 뿌려줍니다.





조금 뿌려서





잘 섞어서 먹어줍니다.

면이 상당이 굵고 국물이 없기 때문에 짜장면을 먹는 듯 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면이 굵어 삶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다른 라멘집보다 라멘이 나오는 속도가 느립니다. 양은 그럭저럭 쫄깃쫄깃 맛있지만 조금은 느끼한 느낌도 듭니다. (입안에 기름이 가득 남아 무언가로 입가심을 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은 느낌) 


ぶぶか (부부카)

주소 : 東京都武蔵野市吉祥寺南町1-2-3
전화 : 0422-41-8180
시간 : 11:30~24:00
휴일 : 무휴
좌석 : 11석
가는방법 : JR 중앙선 기치조우지역(吉祥寺駅)에서 내려 이노카시라출구(井の頭口)로 나와 왼쪽 도보 3분
메뉴 :
油そば…590円  (아부라소바)
油ネギそば…740円 (아부라네기소바)
토핑…50円~350 (마요네즈, 챠슈, 계란, 파, 시금치 등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