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건강식으로 다이어트, 마이크로비 카페

반응형


일본의 디자인 인테리어 전문점 신주쿠의 in The Room에 가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멋진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던 in The Room 에 재미있는 카페가 있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인더룸 3층에 있던 마이크로비 카페 처음엔 가구 전시장인줄 알고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카페였습니다.



겉보기는 일반 스위트 카페와 다름없는 모습입니다.



가구는 전부 인더룸에서 팔고 있었던 가구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무릎을 꿇고 주문을 받았던 종업원, 처음 온 카페라 잘 몰라 메뉴를 뒤적뒤적 하고 있으니 다가와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 주었습니다.



9단 정수기로 걸려진 물이 이쁜 병에 담겨져 나왔습니다.



1회용 손수건, 현미를 이용한 스위트를 만드는 카페여서 그런지 손수건 색도 현미색으로



카페의 이름은 마이크로비 카페였습니다.
알고 보았더니 일본에서 인기있는 마이크로 다이어트 (식생활을 개선해서 내장부터 깨끗하게 만들어 건강한 몸을 만들어 간다는 다이어트로 주로, 현미, 두유, 각종 차등 육류와 지방이 적은 자연식을 이용한 다이어트 입니다.)



이곳의 인기 음식은 현미 스시 케익
현미와 찹쌀로 만든 밥 위에 각종 야체를 놓은 건강 스시라고 합니다.



미니케이크인 고하기 입니다. 타르트, 같은 느낌으로 빵대신 현미와 찹쌀 반죽으로 만든 틀위에 팥, 과일, 파래, 밤, 검정콩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한 한입에 쏙들어가는 건강식입니다.



이 다이어트를 고안해낸 분이 이 카페의 주인이라고 합니다. 책을 냈다고 하면서 보여줍니다.



14년후 이렇게 변했다고 합니다.
사실 머리스타일이 변했고 돈을 좀 버셨는지 의상이 화려해 진 느낌이 ^^0

아무튼 날씬해 졌다고 점원이 옆에서 계속~~



고하기 세트 (미니 고하기 3개 + 차)



차는 결명자차로 둘다 담백한 느낌입니다.
고하기는 의외로 달달하고 현미와 찹쌀이 들어서 그런지 은근히 배가 불렀습니다.



현미 와플과 얼그레이 아이스크림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쫀득한 와플 많이 달지않고 담백한 맛입니다. 위에 놓인 허브의 향이 향긋했습니다.

 
일본의 식사가 대부분 달거나 느끼하고 짠것이 많은편인데 이곳의 음식들은 전부 담백하고 깔끔했습니다.
관광으로 신주쿠에 들리시는 분이라면 가볍게 쉬어가는 코너로 넣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