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일본의 기묘한 컵 아이스크림

반응형


오늘은 일본의 컵 아이스크림 중에서 특이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찾아 보았습니다.
무엇이든 종류가 많고 다양한 일본이라 아이스크림의 종류도 엄청나게 많이 있었습니다만 그 중에서 먹을까 말까 망설여지는 아이스크림 몇가지를 골라 보았습니다.

처음은 숯 아이스크림
이건 왠지 건강에 좋아 보이고 시원한 느낌이라 맛있어 보입니다.



다음은 된장 아이스
음.... 된장을 아이스 크림이라.. 뚜껑을 열면 된장향기가 솔솔 풍긴다고 하네요



다음은 구운 가지 아이스크림
가지를 잘 구워서 아이스 크림속에 잘 갈아 넣었습니다 ^^0
의외로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은 게 아이스크림, 싱싱한 게 살을 잘 갈아서 아이스 크림에 넣었다고 합니다.
음....



낫토 아이스크림, 일본의 청국장인 낫토를 통체로 집어 넣었다고 합니다.
의외로 콩이 고소해서 아이스크림과 어울린다고 하는 군요



마지막으로 닭날개 아이스크림입니다.
뚜껑을 열면 평범한 밀크 아이스크림이지만 한숟가락 떠서 입안으로 가져가면
향긋한 닭고기 향과 쫄깃한 닭날개 살이 씹혀 진다고 하네요 ^^


이상 위의 모든 아이스크림은 이케부쿠로의 난자타운 아이스크림에서 실제로 판매 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지방에 가면 명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포스팅의 위치를 지도로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