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오리콘 쟈니즈 캇툰과 맞대결 (류시원 7위)

Posted by 베쯔니
2009.03.11 21:47 Japan Info/베쯔니의 일본 새소식

3월 11일자 일본의 오리콘 데일리 차트가 발표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지금까지 위클리 연속 5번 1위를 기록한 동방신기와 쟈니즈의 캇툰이 동시에 발매 두 아이돌 그룹의 대결이 주목되었습니다.
오늘 발표된 데일리의 기록을 살펴보면

1위 캇툰              143941
2위 카미지 유스케  69198 
3위 동방신기         54243

7위 류시원

위와 같은 결과로 아쉽게도 동방신기의 6번 연속 위클리 정상은 힘들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에는 위클리 4위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1위 캇툰 쟈니즈의 아이돌 그룹으로 아라시 다음으로 쟈니즈 내에서 앨범 판매량이 높은 그룹입니다. 


2위 카미지 유스케 수치심이란 바보 그룹(?)으로 작년 10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가 기네스 북에도 오른 아마도 세계에서 블로그 방문자 수가 많은 사람중 한명입니다. 못해도 하루 1억PV 가 나온다는 ㄷㄷㄷ......



아쉽게 3위를 차지한 동방신기와 7위를 차지한 류시원 류시원씨는 별 활동도 없는데도 불구 하고 아직까지 앨범만 냈다 하면 상위권을 차지합니다.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에서 일본의 아주머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관계로 식지않는 인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역시 한류는 아줌마팬을 잡아야 ^-^0)

지금까지 쟈니즈의 발매일과는 겹치지 않게 앨범을 발표 했었던 동방신기 이지만 이번에는 과감하게 정면대결을 벌였습니다. 결과는 거의 3배 차이가 나기는 했지만 드디어 쟈니즈와 붙어도 밀리지 않는 경쟁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유명 아티스트를 피한 기록상의 5연속 1위보다는 쟈니즈와 대결해도 밀리지 않는 모습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는 하마사키 아유미나, 코다쿠미 같은 일본 인기 여자 가수들과 같이 발매 해도 절대 밀리지 않을 정도의 수준이 되었다고 생각 됩니다. (같은 에이벡스라서 겹칠일은 없겠지만...)

빅뱅도 일본에 온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던데 빅뱅이 오면 일본에서 동방신기와 한 무대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빅뱅 노래 좋던데~~

참고로 이번주 위클리 1위는 아라시 입니다. 50만장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