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추성훈 결혼 상대 SHIHO (야노시호)는?

반응형

모델 SHIHO가 10일 (화) 교재중이던 종합격투가 추성훈과 입적 한것을 자신의 공식 사이트에 발표 했다. SHIHO는 추성훈에 관하여 "같이 있으면 안심이 되며 언제나 어떤 상항에서나 내가 나 다울수 있도록 하는 사람입니다" 라고 소개 결혼을 결심한 이유로 "그렇게 생각되는 사람과 만날 수 있던 것에 감사하며, 소중히 하고 싶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두사람은 2년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되어 순조롭게 사랑을 키워가던중 서로가 연스럽게 결혼을 의식하게 되었다고, SHIHO는 "이제부터 서로를 존경하고, 도와가며 앞으로 나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속사무소도 공식 사이트에 "이제부터 커다란 가능성이 있는 SHIHO의 미래를 사무소 스탭일동, 서포트 그리고 응원해 나갈 생각입니다" 라고 축하, 결혼 후에도 "SHIHO는 시대와 함께 그리고 세대의 동경의 여성으로서 성장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고 있어, 은퇴는 하지 않고 예능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 합니다.    (오리콘)





SHIHO (矢野志保,야노 시호)
출생 1976년 6월 6일 (일본)
소속 사토루 재팬
키     173.0cm  (80-58-84)
혈액형 A형
데뷔 1994년 CF NTT 덴보로
출신지 사가현

SHIHO 일본 블로그









모델 SHIHO (본명 矢野志保,야노 시호)는
16세에 잡지 Junie의 전속 모델모집에 응모 얼마후 잡지 쁘띠 세븐에서 프로 모델로 데뷔 18세 (고교3년) 단독으로 도쿄에 상경
1998년 모리나가우유의 CF에서 주목받기 시작
2002년 직접 그린 그림책 ALL HAPPEN IS GOOD과 사진집 model ; Shiho를 발표
2003년 잡지 앙앙에 세미누드를 게제, 같은 해 TOKYO FM의 주말 라디오 방송인
[SHIHO의 NISSAN 네츄럴 팔레트]로 활동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모델 중 한명입니다.

그후 수많은 CF에 모델로 출연 (아디다스, 카시오, 와콜, willcom, 넥슨, 네스카페) 활발히 활동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요가 관련 책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추성훈과의 연인사이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추성훈선수 부럽습니다 ^-^
아무튼 축하드리며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세미 누드 사진을 올렸더니 수위가 높다고 해서 내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