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구글 광고로 달러모으기를~

반응형



 지금 환율이 오르면서 달러가 부족하게 될것이라 생각하고 달러모으기니 어쩌니 하는 말들이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없는 국민들 쥐어 짜서 달러를 모으기 보다는 달러를 벌어들이면 좋지 않을까요?? 

 우선 달러모으기를 생각하고 있는 정당의 홈페이지에 구글 광고를 설치 합니다.
 (아마도 나름 유명한 단체이니 구글에서 허가가 바로 나올 꺼라 생각됩니다.)

 그 후에 홈페이지 메인에다 광고를 설치 합니다.
 (단 홈페이지 메인에 영어 키워드를 많이 설치 해둡니다. 영어 키워드가 있어야 영어 광고가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한국 광고를 클릭하면 한국 광고주들이 구글에 달러를 바쳐야 하니 거기서 거기입니다.)

 그리고 전국민 1클릭운동을 벌여서 5000만 클릭을 기록합니다.
 1클릭당 0.1 달러로 잡아도 500만달러 입니다. 

 애국심이 많으신분들은 3번까지 누르셔서 좀더 많은 달러를 모을 수 있습니다.
 (절대 4번이상은 누르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히려 무효 처리가 되어서 .. 애국심이 지나치면 매국이..)

 이 500만 달러를 팔으면
 이정도면 모 장관이 때려 부은 환율보유고도 다시 채워 두고 환율도 내릴 수 있습니다.
 아니면 이 500만 달러를 엔화로 바꾸어 달러가 좀더 폭락하면 (일본에서는 달러가 계속 내려가고 있습니다.)팔아
 100만 달러정도의 차익을 남기고 일시불로 팔아 환율을 다시 1000대로 떨어뜨립니다. 

 ...
 ...
 ...

 
 가치가 떨어지고 있는 달러가 우리나라에서는 급등하고 있어 불안해서 적어봅니다.

 장난으로 적어 보았지만 왠지 답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