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2008 그라니프 디자인 어워드 2 결과 발표

반응형

제가 좋아하고 즐겨 입는

그라니프 디자인 어워드 2008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물론 저는 낙선이네요 ㅠ.ㅠ
(응모도 안했습니다..)

1등 천만원에 눈이 휘둥그래져서

응모하려다가 시간개념이 없는 바람에..

올해는 우리나라 디자이너의 작품이

하나 밖에 없내요

그래도 축하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등 대만의 초조츠란 분의 디자인입니다~~

사진 찍은 장소는 대략 요요기 공원이고요~

요요기 그라피티
아마 여기 일껍니다~

http://www.graniph.com/      (여기 가보시면 다양한 제품을 구경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lion-heart.co.kr/  (한국에도 대행 구매 사이트가 많이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동상 작품 일본의 Hisasing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도 동상 중국의 Su Qin님의 디자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은상 홍콩의 Chan Man Sing님의 디자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눈에 불 들어오는 티 ^-^
일본의 츠네모토 타케시님의 디자인 동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금상 색깔 다른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은상 영국의 Joe Rogers님의 디자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동산 일본의 하테 치호 님의 디자인 (디자인 보다 사진이 맘에 들어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일본의 시마다 유우키 님 디자인입니다. 동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잘 안보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취항의 디자인 안도 나츠키님의 디자인입니다. 동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입으면 멋질꺼 같네요~
헝가리의 Klara Petra Szabo님의 디자인
문화가 다르니 디자인도 특이 한것 같습니다, 은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영국의 Alison Michiko Fairbairn님의 디자인 동상입니다, 이것도 살뻔 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건 YE JI YUN (우리나라!!!) 님의 디자인 입니다!!!
우리나라 분이 좀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요 ㅠ.ㅠ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옷 산지 얼마 안되는데 또 지름신이...

다음에는 저도 응모해서 공짜로 받아 보았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