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도쿄 관광 교통 수단 후쿠도심선 개통
이 노선의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에~
일본의 새로운 노선인 후쿠도심선이 생겼습니다.
일본 지하철 지도를 다시 그려야 하겠네요~
개통 첫날 시부야에서
이케부쿠로 까지의 모습을 담아 왔습니다.
한자로 부도심선 일본어 발음으로는 후쿠토신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8/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53.jpg?original)
우선 이케부쿠로 역에서 출발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1.jpg?original)
새로운 열차라서 그런지 구경나온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새로운 열차와 함께 사진을 찍곤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38.jpg?original)
열차의 소리를 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에는 기차, 전차, 지하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39.jpg?original)
이케부쿠로를 출발하여 다다음 역인 니시와세다 역입니다.
이역은 와세다 대학교와 학습원 여자 대학, 토야마 공원과 바로 연결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2.jpg?original)
이케부쿠로에서 시부야까지 각역에는 예술가들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0.jpg?original)
니시와세다 역에 있던 작품입니다. 각 역 벽에서 찾아 볼 수 있을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3.jpg?original)
신주쿠 3초메 역은 전에 소개 하였고
이번역은 메이지 신궁 앞 입니다.
요요기의 메이지신궁 바로앞이며 하라주쿠와도 바로 연결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1.jpg?original)
시부야 까지의 노선도 입니다.
이케부쿠로에서 15분 정도에 시부야에 도착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5.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6.jpg?original)
후쿠도신센 시부야역의 모습입니다.
위의 모형처럼 특이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8/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59.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8/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0.jpg?original)
이런 구조의 환기시스템으로 쾌적함을 유지 시킨다고 합니다.
지진나면 왠지 떨어질것 같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2.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8/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54.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3.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4.jpg?original)
시부야 역에서는 멀리 터널로 부터 열차가 들어 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게 설계 되었습니다.
전차남들을 위한 구조 일까요?
가운데 선로는 나중에 요코하마 까지 연결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8/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55.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4.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8/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56.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8.jpg?original)
새로 생긴 역을 보러 많은 사람들이 왔고 사진을 찍어 기록을 남기기 위해 열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8.jpg?original)
시부야에 쇼핑 오신 누님들도 기념사진을 찍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8/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57.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70.jpg?original)
수많은 사람이 몰려 경찰들은 통제 하기 바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7.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7.jpg?original)
3a출구로 나가면 시부야의 밀레오레 109와 바로 연결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5.jpg?original)
주변의 모습입니다. 대부분의 출구가 시부야의 남쪽으로 나와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7/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69.jpg?origi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9/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46.jpg?original)
한조몬선, 덴엔토시선, 도요코선, 긴자선, 게이오 이노카시라선, JR등 수많은 노선과 연결 되어 있습니다.
이로서 시부야에 사람이 더욱 몰리게 되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8/29_11_35_23_blog95992_attach_1_158.jpg?original)
새로 생긴 도쿄 지하철 부도심선의 시부야 역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