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쿄

공짜로 즐기는 도쿄 전망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 탑 오브 에비스 스카이 라운지

반응형

 

 

 

도쿄 여행 중 하루는 도쿄의 살기 좋은 마을이며 가장 인기있는 마을 중 하나인 에비스를 찾았습니다. 에비스는 주택가가 많고 JR 야마노테선과 도쿄메트로 히비야선이 다니기 때문에 시부야, 롯폰기, 나카메구로, 긴자 등 주요 관광지로 이동이 편리하고 다이칸야마, 나카메구로까지는 걸어서 가도 될 정도로 가깝습니다. 자연 교육원, 공원등의 녹지가 많고 중앙에는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라는 넓은 정원 겸 복합 상업시설이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살기에 좋은 마을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에비스를 찾은 이유는 도쿄타워, 도쿄스카이트리, 시부야 스카이등 도쿄의 인기 있는 유료 관람 전망대를 들렸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힘들어서 사람도 별로 없고 비용도 들지 않는 그런 전망명소를 찾아보기 위해서 입니다. 

 

도쿄에는 아파트가 거의 없고 평지이기 때문에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다양해서 전망대가 많으며 각 전망대마다 다른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의 유료 전망대는 비용도 발생하고 무엇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도쿄 여행 중 날씨가 좋은 날에 가볍게 둘러 볼 수 있는 전망명소를 소개 할까 합니다. 

 

 

 

 

 

 

도쿄에서 찾을 수 있는 공짜 전망대 중 주변이 관광지이며 교통이 편리하여 접근이 쉬운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 도쿄의 공짜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망대 중에서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를 가장 먼저 찾아가 보았습니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는 에비스역 남쪽 출구에서 에스컬레이터가 이어진 스카이워크를 지나면 등장하는 도심 속 넓은 정원으로 붉은 벽돌의 유럽풍 건물들과 39층의 타워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곳 입니다. 전망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멋진 레스토랑과 감각적인 숍들이 모여 있고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되는 정원이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열리며 겨울이 되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으로 아름답게 변신 합니다. 꽃보다 남자를 비롯한 일본의 드라마, 영화의 배경지로도 사랑받고 있는 곳 입니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도쿄여행]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도쿄의 아름다운 정원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에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Tokyo illumination -Tokyo Japan- Copyright - photo by endeva All Rights Reserved. Baccarat ETERNAL LIGHTS -歓びのかた

likejp.com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타워의 38,39층은 탑 오브 에비스라는 레스토랑거리와 전망장소가 있으며 전망대가 안쪽에 숨어 있어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만 보고 지나가게 되는데 날씨가 좋다면 이곳을 꼭 올라가 보길 바랍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탑 오브 에비스가 있는 38층으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왼쪽에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도쿄 북쪽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

 

 

 

 

 

 

시원하게 펼쳐지는 도쿄 북쪽의 풍경

 

 

 

 

 

 

특히 바로 옆에 있는 시부야의 전망이 한눈에 들어 옵니다.

시부야 스카이, 시부야 스트림 등의 고층 건물이 잘 보이고 멀리 신주쿠의 고층 빌딩들도 보입니다.

 

 

 

 

 

 

건물 아래에는 에비스 역과 JR 열차가 다니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여기가 전망대인가 보다하고 이곳만 보고 돌아가는 분들이 많은데 건물 안쪽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길을 걷다보면 다른 전망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안쪽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도 있는 전망명소 탑 오브 에비스의 스카이 라운지

 

 

 

 

 

 

이쪽은 아예 전망을 위한 장소로 공간을 꾸며 놓았고 도쿄의 중심 지역과 도쿄 동, 남쪽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벽에 거울이 있어 거울에 반사되는 도쿄의 전망이 아름답습니다.

 

 

 

 

 

 

이쪽에서는 도쿄 타워를 비롯, 스카이트리, 롯폰기 힐즈 등 도쿄 중심부의 전망을 멋지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멀리 오다이바와 도쿄 만의 바다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맑은 날 도쿄의 풍경을 감상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

저녁 야경도 멋지고 전망을 위해 조명도 약하게 비추기 때문에 야경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무료 전망대로 이정도면 충분히 도쿄의 전망을 즐기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도쿄 스카이트리, 도쿄 타워, 시부야 스카이, 롯폰기 힐즈 등 유료 전망대에는 다양한 서비스와 또 다른 전망이 있지만 비용이 발생하고 최근에 도쿄 관광객이 너무 많아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이런 숨어 있는 무료 전망대를 찾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망대 요금 지불할 비용으로 이곳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며 전망을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탑 오브 에비스 스카이 라운지

 

Sky Lounge · 일본 〒150-0013 Tokyo, Shibuya City, Ebisu, 4 Chome−20, 38F

★★★★★ · 전망대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