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틀트립 교토, 하네다 공항 면세점 기념품 도쿄 바나나, 슈가버터샌드 트리

반응형

 

 

 

 

배틀트립 교토편를 보고 오랫만에 하네다 공항에서 구입해온 도쿄 바나나

추억의 맛이 생각나서 하나 들고 왔습니다.

 

 

 

 

 

도쿄 바나나는 도쿄 여행 중 꼭 사와야 할 기념품으로 하네다 공항, 나리타 공항 등 도쿄의 공항이나 일부 일본의 지역 공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워낙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라 딱히 설명 하지 않아도 되는 스터디 셀러

 

 

 

 

 

그래도 오랜만이라 어떻게 변했을까 하고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10년 전에도 샀었던것 같은데 그때와 구성이 똑같습니다. 놀라운 것은 가격도 동일하여 8개 1,000엔

일본은 10년 20년 전에도 물가가 비슷한 것 같은데 한국만 물가가 엄청 오른 것 같습니다. 이제 일본에 가면 대부분의 상품들이 한국보다 저렴한, 교통을 제외한 생활 물가는 한국이 더 비싼 것 같습니다.

 

 

 

 

 

모양도 맛도 한결 같은 도쿄 바나나

 

 

 

 

 

부드러운 케이크 속에는 바나나 크림이 가득,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으로 한 박스를 뜯으면 보통 하루 안에 다 먹게되어 버립니다.

 

 

 

 

 

그리고 도쿄 바나나 매대 옆에서 새로운 과자를 발견하였습니다.

슈가버터샌드트리, 슈가버터 샌드트리 컬랙션

 

 

 

 

 

최근에 배틀트립 교토 편에서도 잠깐 소개 된 적이 있는 과자입니다.

 

 

 

 

 

슈가버터샌드트리는 설탕 버터 샌드의 나무라는 뜻으로 도쿄 바나나와 함께 도쿄 여행 기념품으로 일본에서 인기있는 상품으로 계절 마다 한정상품이 나오는 과자입니다. 슈가버터 샌드트리 컬랙션은 오리지널 슈가버터 샌드트리와 슈가버터 샌드트리 말차 쇼콜라 맛, 슈가버터 샌드트리 소금 카라멜 쇼콜라 맛이 함께 모여 있는 상품입니다.

 

 

 

 

 

오리지널 슈가버터샌드트리 

 

슈가버터샌드트리의 기본적인 맛으로 통밀, 호밀, 귀리 등의 7가지 곡물과 슈가 버터를 곁들어 살짝 구워낸 과자에 오리지널 화이트 쇼콜라를 첨가한 샌드입니다.

 

 

 

 

 

슈가버터 샌드트리 소금 카라멜 쇼콜라 맛

 

2018년 새로 나온 상품으로 계걸한정판 입니다. 프랑스 로레느지역의 암염과 프랑스산 블루본 바닐라 향의 카라멜을 더한 샌드 입니다.

 

 

 

 

 

슈가버터 샌드트리 말차쇼콜라 맛

 

역시 계절한정판 이지만 인기가 좋아 계속 발매되는 상품으로 3년연속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말차의 고향이라 불리우는 아이치현 니시오지역의 말차를 사용하였으며 말차는 향이 강한 말차와 깊은 맛을 내는 말차 2종류를 맷돌로 직접갈아 브랜드한, 말차 쇼콜라를 더한 샌드 입니다.

 

 

 

 

 

슈가버터샌드트리 3종류

 

 

 

 

 

자매품이 도쿄 바나나와 함께

 

 

 

 

 

슈가버터 샌드트리의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샌드 과자가 들어 있습니다.

다량한 곡물을 섞어 구워낸 과자는 바삭바삭하며 시리얼 맛이 납니다.

 

 

 

 

 

 

슈가버터샌드트리 오리지널은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며 속의 슈가버터는 달고 짭쪼롬해서 맛있습니다. 단맛과 짠맛이 강하지는 않기 때문에 여러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커피와 홍차등 다양한 음료에 어울릴 것 같은 맛 입니다.

 

슈가버터 샌드트리 소금 카라멜 쇼콜라 맛은 제법 달달하고 초코렛 맛이 납니다. 프랑스 로레느 지역의 암염을 사용해서 인지 몰라도 살짝 뿌려진 소금도 더 맛있는 것 같고요(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슈가버터 샌드트리 말차쇼콜라 맛 말차의 맛이 쓰지 않고 부드러우며 역시 초콜렛 맛이 납니다. 세가지 다 곁의 샌드와 궁합이 잘 맞으며 커피나 차의 친구로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은 샌드가 부서질 때 부스러기가 좀 생기는데 이건 주의해서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도쿄 바나나와 슈가버터 샌드트리는 대부분의 일본 공항 면세점에서 판매하며 도쿄 바나나이기 때문에 도쿄의 공항에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도쿄 바나나는 킷켓과 콜라보를 하는 등 다양한 버전의 상품도 있고요

 

도쿄여행의 도쿄기념품, 친구에게 선물로 회사에는 뜯어서 낱개로 하나씩 나누어 주기 좋은 상품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