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일본 드럭스토어 점원이 알려주는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꼭 사야 할 상품

Posted by 베쯔니
2017.02.09 17:33 Travel/News




일본 도쿄여행의 마지막 날

하네다 공항에 드럭스토어가 생겨서 잠깐 들려보았다가 발견한 귀여운 안내문


너무 귀엽게 설명을 해두어서 드럭스토어 정보도 알릴 겸 담아왔습니다.






우선 일본의 드럭스토어(drug store)는 약국을 말합니다. 하지만 전문적으로 약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약국이 있는가 하면, 약 이외의 생활 잡화들을 판매하는 곳이 많습니다. 의약품이 있는 드럭스토어는 약사가 있으며 그렇지 않은 곳은 의약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일본의 드럭스토어는 약도 팔지만, 주로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미용용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으며 독특한 상품구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일본은 가격 정찰제가 아니기 때문에 드럭스토어 마다 가격이 조금 씩 다름니다. 예를 들어 한국에 인기가 좋은 동전파스의 경우 저렴한 곳은 500엔 비싼 곳은 1200엔 까지 같은 제품인데도 엄청난 차이가 나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보통 역과 거리가 먼곳 주변에 드럭스토어가 많아 경쟁이 심한 곳이 가격이 저렴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드럭스토어가 면세가 가능합니다.






그럼 이곳 점원의 설명을 보면서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꼭 사야할 제품 몇 가지를 찾아보겠습니다.


먼저 곤약젤리, 일본 여행가면 구매해야되는 다이어트 간식 곤약젤리, 포도맛, 사과맛,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4가지 맛이 있습니다.

일본 인기 선물: 곤약젤리는 맛도 맛이지만 칼로리도 아주 작아요!! 25칼로리에요! 다이어트용 간식으로도 넘! 넘! 좋아요 푸딩이 아니라 푸딩보다 더 부드러워요! 냉장고에 차게 먹어도 넘 맛있어요! 주의 곤약기 함유되어 있어 탄력이 있으므로 유아, 어린이, 노약자는 먹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점원의 말 대로 입니다. 하지만 푸딩보다 더 부드럽지는 않고요 종종 0칼로리의 상품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곤약 젤리는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 재료인 한천(해조류)으로 만들기 때문에 건강을 해치지 않습니다. 그런데 카카오 톡 캐릭터를 이렇게 사용해도 괜찮은 걸까요 ^^






다음은 코로로 입니다.


아... 세상에 이런 맛있는 것이 있다니 (반해 버린 라이온)

일본가면 꼭 사와야하는 새로운 식감의 젤리 코로로

부드러운 젤리를 콜라겐 막으로 덮어 마치 실제 과일과 같은 식감을 만들어 내는 젤리로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젤리의 맛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맛좋고 향기좋은 젤리 일본여행 기념품으로 꼭 가지고 가세요


이 설명도 동의 합니다. 아래 부분은 박스에 가려서 제가 임의로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도 처음 먹었을 때 신세계를 경험하여 포스팅까지 했던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식감의 젤리, 일본 편의점에서 산 고로로 젤리






다음은 특히 한국에서 인기가 높은 동전파스 로이히츠보코 입니다.


점원의 설명대로이며 여기에 신제품인 COOL 로이히츠보코가 있습니다. 일본인들은 물어보면 모르는 파스이며 인기가 없기 때문에 가게 마다 가격차이가 상당히 심한 제품입니다. 보통 600엔 이하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저도 지금까지 천 박스는 샀을 정도로 지인들의 리퀘스트가 높았던 제품입니다.






큰 사이즈 보다는 작은 사이즉 인기가 높으며 휴대도 간편, 파스도 많이 들어 있어 좋습니다.






파스하니 일본에서 파스를 말하면 동전파스 보다는 사론파스가 인기가 높습니다.


이것 역시 전천후 만능 파스이며 휴족시간처럼 발에 붙여도 효과가 좋습니다.






사론파스는 종류가 다양하고 간혹 짝퉁도 있어 주의






그리고 휴족시간, 아이폰으로 찍다 보니 흔들렸습니다 ㅠ.ㅠ

이건 뭐 설명을 안해도 워낙 유명하니 ㅎㅎ






이곳의 점원은 비슷한 다른 제품을 추천하고 있었습니다.

리라시트라고 하는 휴족시간 느낌의 상품인데 언제 한 번 사용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위장에 좋은 카베진 알파


설명은 위와 같으며 최근 한국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으나 가격 차이가 심해 일본에서 구입하는 분들이 많은 제품입니다.






저도 애용하는 상품으로 먹다보면 확실히 속이 편안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오타이산과 아사이 맥주에서 나온 천연 효모 서플리 등도 카베진 못지 않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리고 상표가 시세이도에서 센카로 바뀌어 혼란을 일으켰던 퍼팩트 휩 세안제






요즘은 중국에서 그렇게 많이 사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을 식혀주는 네츠키마시토
최근 인기의 가습 마스크인 노도메루 누레 마스크





이거 하나면 눈의 피로가 말끔히 메구리즘의 증기 마스크

메구리즘의 발열 시리즈는 눈, 목, 배, 어깨 등이 있는데 겨울에 이거 다 붙이고 자면 따끈따끈하고 좋습니다.






여드름에 직빵이라는 페아 아그네스 크림

상처에 바로 발라 코팅을 해버리는 사카무케야






편하게 말차 한 잔 오이 오차





전에 잠깐 한국의 치약 파동으로 인기가 높았던 치약






다이어트 보조제 나캇타 코토니(없었던 것 처럼)

이건 제품의 성능보다 네이밍의 승리인 것 같습니다. 없었던 것 처럼 이라니... 하지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이런 일은 일어나기 힘듭니다. 그냥 먹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혈액순환과 머리를 좋게 해준다는 낫토우키나제, 낫토를 먹는 것과 비슷한 효과가 있다고 해서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일본의 드럭스토어 점원이 귀엽게 설명을 한걸 보고 어쩌다 드럭스토어 설명을 하게 되었는데요

언제 한 번 드럭스토어의 상품을 정리하여 사진 한 장으로 쉽게 볼 수 있게 표를 하나 만들어 볼까 합니다.


그럼 즐거운 드럭스토어 쇼핑 되기를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