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간사이 원 패스(KANSAI ONE PASS), 오사카, 교토, 고베 여행을 더욱 즐겁게(4월8일 발매)

반응형





일본 간사이 지역(오사카, 고베, 교토 주변)을 즐겁고 편리하게 여행하기 위한 패스인 간사이 원 패스(KANSAI ONE PASS)가 4월8일 발매 됩니다.


이 카드는 IC 칩이 내장되어 있는 카드로 우리의 티머니 카드와 같이 사용하는 카드로 간사이의 철도, 지하철, 버스 등 교통기관과 편의점, 자판기 등 쇼핑시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버스, 전차를 이용할 때 표를 끊는 것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데 터치 한 번으로 가볍게 결제가 가능하고 이용시 매번 표를 끊지 않아도 되어 편리합니다. 또한 간사이 지역의 관광 시설과 가게에서 이 카드를 보여주면 다양한 특전(간사이 국제 공항내의 면세점에서 5% 할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카드를 구입하면 이용 가능한 지역의 지도가 들어 있으며 QR 코드가 들어 있는데 이 코드를 찍으면 간사이의 관광 정보와 우대시설, 특전이 실려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http://kansaionepass.com/kf_pr/kf_pr_ko.html 


카드의 가격은 3,000엔으로 500엔의 보증금을 제외한 2,500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 없으면 역의 티켓판매기에서 최대 20,000엔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카드는 간사이공항의 역과 간사이지역의 중심 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여행을 목적으로 일본을 찾은 단기채제의 관광객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간사이 원 패스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전망대






세계 건축 TOP 20에 선정된 지상 173m의 고층 빌딩으로 옥상에는 오사카의 전망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간사이 원 패스로 전망대 입장료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히메지성

효고현에 있는 세계문화 유산으로 하얀 벽이 특징인 성으로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 중 하나입니다.

히메지 성에서는 입장료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 관광 크루즈

곳곳에 강이 흐르고 있는 오사카의 곳곳을 둘러보는 관광 크루즈 선입니다.






간사이 원 패스 이용시

나니와 탐험 크루즈 할인 

3,000엔 -> 2,500엔 (중학생 이상)

(벚꽃 스페셜 크루즈 3,500엔 -> 3,000엔)


도톰보리 리버 크루즈 할인

900엔 -> 700엔(중학생 이상)

400엔 -> 300엔(초등학생) 


도톰보리 리버 재즈 보트 할인

1,800엔 -> 1,600엔






린쿠 프리미엄 아울렛

간사이 최대급의 아울렛 쇼핑 몰로

간사이 공항에서 버스, 전차로 약 2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사이 원 패스로 시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북을 1권 받을 수 있습니다.






사카이 리쇼노 모리

다도를 비롯 일본 역사와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설입니다.






이곳에서는 본격적인 일본 다도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간사이 원 패스로 전시관람료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간사이 여행시 편리한 교통카드 간사이 원 패스(KANSAI ONE PASS)

이 외에도 다양한 시설에서 할인 혜택이 있으며

아톰이 그려져 있는 교통 카드로 간사이 여행의 기념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kansaionepass.com/kf_pr/kf_pr_ko.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