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니온페이와 함께하는 ‘더 알뜰한’ 일본여행 TIP 01] 봄이 되면 벚꽃으로 더욱 아름다운 후쿠오카 여행

반응형



살랑살랑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올해도 어김없이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따뜻한 남쪽의 도시 후쿠오카에서는 우리보다 조금 빨리 봄이 찾아오는 중인데요 3월 중순을 시작으로 봄을 알리는 벚꽃이 피어나 3월말쯤에는 만개하여 도심을 아름답게 수 놓을 것 같습니다.


 


따뜻한 봄 기운이 거리를 맴돌면 몸은 근질근질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벚꽃이 만개하는 시즌이면 후쿠오카의 곳곳에 벚꽃이 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내곤 하는데요

후쿠오카의 니시공원, 마이즈루 공원, 후쿠오카 성터, 후쿠오카 중앙공원 등 가볍게 산책을 하듯이 둘러만 보아도 벚꽃과 함께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입니다.





봄, 후쿠오카에 여행 생각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일본에서는 지금 유니온페이 카드 호텔 캠페인 이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http://www.shopping-guide.co.jp/kr/index.html 

2014년 4월 30일(수) 까지 후쿠오카의 유니온페이 카드 가맹 호텔에서 1만엔 이상 카드를 결제하면 1,000엔을 할인 받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BC 카드와 롯데카드 등이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이 업무 제휴를 하고 있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UnionPay’ 마크가 표기된 카드나 유니온페이 제휴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은련카드는 위와 같이 유니온페이 마크가 들어가 있는 카드이고요
예를 들면 하카타 그린 호텔(博多グリーンホテル) 같이 가맹 호텔에서 결제를 하면 1,000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카타 그린 호텔은 하카타 역에서 도보 1분으로 하카타 역의 한큐, 아뮤플라자, JR 하카타 시티를 둘러보기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로 전 객실에 Wi-Fi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http://www.hakata-green.co.jp/hakata2/






후쿠오카에서의 관광 및 쇼핑 장소로 추천할 만한 곳을 몇곳 꼽아 보자면 우선 캐널시티가 있습니다.

캐널 시티 하카타(博多)는 큰 쇼핑몰과 복합 오락 시설로, 도시 속의 도시라 불리고 있는 곳으로 약 250개의 수많은 상점, 카페, 음식점, 극장, 게임센터, 영화관 및 2개의 호텔, 복합관 사이를 흐르는 운하 등을 포함한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캐널시티에는 맛있는 레스토랑도 많이 모여있고 여유롭게 쉬어갈 수 있는 카페도 많이 모여 있습니다.
특히 지하 1층에 있는 무민 카페에서는 귀여운 무민케릭터 인형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또한 후쿠오카는 일본에서도 라멘이 맛있기로 유명한 지역으로 하카타 라멘을 비롯 다양한 일본의 라멘을 즐길 수 있는 라멘 스타디움이 있어 좋습니다.





두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후쿠오카의 명소는 후쿠오카 타워 입니다.

높이 234m의 타워로 해변가의 타워로는 일본에서 가장 높습니다. 8,000장의 반투명 거울로 둘러쌓인 정 삼각형의 날카로운 타워 미라셀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지상 123m의 5층 전망대에서는 후쿠오카의 절경이 파노라마로 펼쳐집니다. 후쿠오카 타워에는 연인의 성지라는 공간이 있어 많은 연인들이 이곳을 찾기도 합니다. 저녁에는 일루미네이션으로 꾸며져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후쿠오카 타워, 타워 안에는 다양한 쇼핑 공간과 카페 레스토랑이 있어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요금 : 800엔, 500엔(초, 중학생), 200엔(유아) 500엔(65세 이상)
http://www.fukuokatower.co.jp/index2.php?PHPSESSID=548044c609a3865b6aa0de7754e589f4 





마지막 추천 명소는 봄에 어울리는 벚꽃의 명소 마이즈루 공원입니다.

1,000 그루가 넘는 벚꽃나무로 아름답게 물드는 곳으로 후쿠오카 성터와 함께 멋진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특히 벚꽃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에는 흩날리는 벚꽃에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풍경이 펼쳐지게 됩니다. 공원에는 고로칸(
鴻臚館)등 전시관도 있어 잠깐 둘러보기에 좋습니다. 


벚꽃과 함께 하는 봄의 후쿠오카 여행!

유니온 페이 호텔 캠페인으로 호텔 할인도 받고 알뜰하게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