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의 새로운 패션 중심지 캐널시티 2

반응형




3만평방 미터가 넘는 넓은 건물 부지 사이로 인공운하가 흐르고 있는 캐널시티, 운하를 중심으로 지하1층 지상 8층 규모의 복합건물에 다양한 공간이 자리잡고 있는 곳 입니다. 언제나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행사가 열리며 중앙의 호수에서는 분수 쇼가 펼쳐지는 우리나라의 세계적인 비디오 아티스트 백남준의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런 캐널시티의 한편에 대형 쇼핑 몰로 무장한 새로운 캐널시티 캐널시티 2가 오픈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캐널시티 2는 문화의 공간 보다는 좀더 쇼핑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으며 다른 곳에서 찾아 보기 힘든 대형 매장들이 들어섰습니다.


 


마침 할로윈 기간이여 캐널시티와 함께 할로윈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찾아 갔을 때는 평일 오전인데도 불구하고 캐널시티를 찾아온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종전의 캐널시티와는 구름다리로 편하게 이동 할 수 있었습니다.


 


캐널시티 2에는 대형 매장들이 들어서서 그렇게 까지 많은 가게들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H&M 후쿠오카


 


새롭게 오픈 후의 H&M은 언제나 전쟁터, 이벤트 상품이 많아 사람이 몰립니다.


 


자라도 대형매장으로 들어섰습니다. 옆에는 유니클로


 


인테리어 전문 숍인 프랑프랑의 대형 매장, 안그래도 상품의 종류가 다양한데 더욱 많아 졌습니다.


 


엄청나게 줄을 서 있어서 다가가보니


 


피자 전문점, 다음에 여길 한번 들려봐야겠습니다.


 


그리고 후쿠오카 히라오의 맛있는 빵집 세토레봉 베이커리가 입점해 있었습니다.

후쿠오카에서 빵을 먹고 싶을때, 후쿠오카 맛집 세토레봉 베이커리 (캐널시티2지점) 

후쿠오카에 새롭게 생긴 복합 쇼핑몰 캐널시티2 후쿠오카에서의 쇼핑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より大きな地図で 시크릿 규슈 を表示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