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라이프

일본에서 이용한 G마켓 해외배송 서비스

반응형



오랫만에 G마켓에 들려 검색을 하던 중 G마켓 전세계 배송관을 발견, 일본에 살고 있기 때문에 한번 이용해 볼까 생각하여 쇼핑을 시작하였습니다.

G마켓 전세계 배송관은
-
G마켓의 다양한 상품들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전세계 70개국으로 배송해주며
-국내에서 해외로 배송가능하며, 해외에서 주문 가능 (해외카드 및 paypal 결제 가능 합니다.)

PAYPAL은 일본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결제 시스템이라 편리합니다.

또한 EMS를 이용 하여 최단 3일만에 물건이 도착하며(일본의 경우) 보통 ENS보다 25% 요금이 저렴하여 소포를 보내는 것 보다 저렴합니다. (최대 30kg), EMS라 배송 조회도 되고 여러모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거의 5년 넘께 써서 줄이 끊어진 카메라 가방을 바꾸기 위해 전에 싸용하던 니콘 CT1BK 가방을 찾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카메라 가방인 CT1BK 카메라는 캐논이지만 가방은 니콘을 사용합니다~~
망설임 없이 바로 주문~!!





해외 배송이라 해서 딱히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나라 고르고 주소적고
결제는 국내 카드나 아니면 해외 카드 (전 VISA)로 하고 PAYPAL을 이용하는 경우 PAYPAL로 결제해도 됩니다.





무사히 결제를 마친 후 4일이 지나, 일본의 저희 집으로 소포가 배달 되었습니다.





소포를 풀어보니 주문한 가방인 니콘 CT1BK가 들어 있었습니다.





CT1BK는 카메라 가방 같지 않은 것이 장점 입니다.





하지만 수납 공간도 많고 안전하게 카메라를 담을 수 있도록 충실하게 만들어져 있지요

한번 써보고 좋아 또 다시 사용하는 카메라 가방 CT1BK
G마켓 해외 배송을 이용하여 무사하게 배송 받았습니다~~

일반으로 EMS 배송하는 것 보다 저렴하고 가족들에게 부탁하지 않아 부담도 없어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