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위한 노트북 추천! XNOTE P210과 함께 여행이야기 만들기~~

Posted by 베쯔니
2011.03.30 20:50 분류없음






올해는 노트북을 바꿔야지 하면서 찾아보다 발견한 노트북 XNOTE P210, XNOTE P210과 함께 여행이야기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5년전 회사에 입사하며 산 노트북, 이제는 무겁고 속도도 느려 집에서 전시용으로 뒹굴뒹굴 거립니다. 여행이나 취재를 다닐 때 그래도 있어야지 하면서 들고 다녔지만 무게가 많이 나가 번거롭고 속도가 느려 버벅 거려 숙소에서 노트북을 켜둔체 잠들곤 했습니다.







또한 노트북이 귀찮아서 메모리 카드만 가득 들고 사진을 찍다 착각으로 사진이 꽉 차있는 메모리 카드를 포멧하여 사진을 날린 적도 많이 있습니다. (위의 홋카이도 하코다테 사진은 한번 지웠다가 운 좋게 복구 시킨 사진 입니다. 인조이 홋카이도 취재 도중)








또한 기억력이 좋다고 자신하고 있어 아무런 메모 없이 취재 내용을 몽땅 머리속에 담아 놓고 다녔으나 30대에 들어서고 나서 부터는 까마귀 고기를 먹었는지 자꾸만 취재 내용들이 생각이 나지 않는 것입니다. 이번 규슈 취재 부터는 메모를 하기로 하고 연습장에 열심히 적었는데 어디에 적었는지 이게 무슨 글씨인지 알아 보지 못하는 난감한 상황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노트북을 들고 다녀야지 하다 발견한 XNOTE P210







모니터 태두리가 간결하여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넓은 화면~!








가벼우면서 슬림한 두께의 디자인
거기에 오랫동안 사용가능한 배터리 





 


퐁퐁퐁 기사 작성하기 편리한 조약돌 모양의 버튼 >.<


 

 



 무선 네트워크가 잡히지 않았던 일본 료칸에서도 누워서 트윗을 할 수 있도록 편리한 블루투스 기능!


 

 




XNOTE P210이 있으면 곰돌이와 함께 온천료칸에서 편안하게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취재 한 다음 바로 콘텐츠 제작, 사진 편집, 동영상 편집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현지에서 직접 블로그 포스팅을 하며 좀 더 생생하고 살아 있는 정보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고요~


 






XNOTE P210으로 이쁘게 사진 편집하고 멋진 글을 써서 유용한 여행 서적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도쿄동경, 도쿄 아트 산책, 도쿄 카페 여행 바이블, ENJOY 홋카이도에 이은 다음 여행 가이드 북은 XNOTE P210과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