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일본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녀시대

반응형



소녀시대가 도쿄 오다이바의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일본에서 첫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처음 1만명 정도의 1회 공연으로 예정 되었던 이번 공연은 예약의 폭주와 인기에 힘입어 3회공연으로 연장하게 되었고 2만명이 넘는 팬들이 찾아와 오다이바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소녀시대 공연이 열린 도쿄 오다이바의 아리아케 콜로세움





역에서 내리자 마자 소녀시대의 티셔츠를 입은 팬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공연장까지 가는 길의 노점상에서는 소녀시대의 사진, 파일등 다양한 상품을 불법으로 판매중입니다. 파일 한개에 7000원.. 벌때 같이 달려드는 소녀시대의 팬들 여기서 장사좀 할껄 그랬나 봅니다 ^^0





입장전 줄을 서 있는 소녀시대의 팬들 공연장을 돌아돌아 옆의 공원까지 긴행렬이 늘어서 있습니다.





35도가 넘는 무더위임에 불구하고 수많은 쇼녀시대 팬들이 줄을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녀시대의 옷을 입고 온 팬들 예상외로 일본에서의 소녀시대의 팬은 남자 보다 여자 그것도 10대의 팬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거의 90%이상이 여자인.. 어두운 남자 팬들이 저음으로 소녀시대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을 기대하고 온 저에게는 충격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여기저기에서 보이는 한글 대부분의 팬들이 소녀시대의 이름을 한글로 또박또박 정성스럽게 적어 왔습니다.





뜨거운 햇살을 막는 부채의 한면에는 소녀시대 사랑해 라는 한글이





소녀시대를 취재하기 위한 열기도 뜨거웠습니다.





드디어 입장합니다.





한 일본 아이에게 물어보니 예전에는 동방신기와 빅뱅이 인기가 많았지만 동방신기는 해체 후 팬이 많이 줄은 상태이고 빅뱅이 인기 몰이를 하고 있으며 모르는 사이에 카라와 소녀시대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카라는 일본의 코메디언 게키단 히토리의 응원과 아무로 나미에를 연상시키는 구하라의 인기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는 어설퍼 보이지만 자필 소설이 영화화 되는 등 상당히 영향력이 있는 게키단 히토리의 응원은 수 많은 카라 팬을 만들어 낸 것 같습니다.





공연장은 생각보다 넓었고 3층으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밀려들어오기 시작한 팬들





일본의 소녀시대??





자신이 좋아하는 맴버의 이름을 한글로 적어 왔습니다.





써니 언니 애교 보여주세요? 애교라는 말을 알면 한국 팬 인것 같기도...





공연이 시작되자 조용하던 일본 팬들이 전부 일어나 핑크색 봉을 흔들며 비명을 지르기 시작합니다.





현란한 무대 조명과 함께 소녀시대의 공연이 시작되고 공연장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었습니다.





이날 소원을 말해봐를 시작으로 오 ,GEE 등 30분 동안 5곡을 열창하였고 최초로 일본 싱글 앨범 GENIE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 되었습니다.





무대인사와 함께 앞으로의 일본 활동 계획을 말하고 있는 소녀시대의 맴버들 의외로 일본어를 잘합니다.





공연이 끝나고 수 많은 팬들이 공연장을 빠져 나가고 있습니다.





집에 어떻게 가야 할지 막막한...





여기 저기 소녀시대의 코스프레를 한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날 공연장에서의 사진을 팔아 돈을 많이 벌어 흐뭇해 하고 있는 대머리 아저씨


예상보다 많은 일본 팬이 모였으며 팬들의 연령층이 어리고 여성팬들이 많은 것으로 보아 소녀시대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모으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