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소녀시대 일본 공연 대박 예감~!

반응형



일본의 소녀시대의 공연이 몇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일본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쇼캐스를 1회에서 3회로 늘리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공개된 소시의 일본 오피셜 홈페이지에 의하면 응모자 수가 너무 많아 쇼캐이스를 3회에 걸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소시의 공연신청은 한정 DVD를 구매한 사람들만 특별 초대를 하기로 하였는데 예상보다 많은 사람이 응모를 하여 이렇게 3번에 걸쳐서 나뉘게 되었습니다. 응모는 핸드폰을 이용하여 8/11~8/15, 8/16~8/19일에 거처 2회에 나누어서 진행되었습니다.

1차 응모한 사람들은 오늘 각 개인의 핸드폰으로 발표를 해준다고 하였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습니다..





그리고 9월 8일에는 소녀시대의 첫 일본 싱글 앨범인 Genie 가 발매 됩니다. 카라가 기록한 29년 만의 여성 오리콘 차트 TOP 5위 기록과 같이 새로운 오리콘 기록이 만들어지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우선 주변의 일본인들의 반응을 보면 30대 정도의 남자들이 소녀시대를 극찬하며 팬이 될꺼라고 난리들입니다. 다들 다리가 이쁘다고 ^^0, 그리고 일본의 10대 후반, 20대 초반 여성들(대부분 빅뱅, 동방신기 팬)에게는 태연이 가장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노래를 잘해서) 





이번 쇼캐이스 공연과 함께 화려한 일본 데뷔를 가지는 소녀시대, 일본에서 그녀들의 인기는 어느 정도인지 직접 현장에 가서 느껴 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