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일본을 장악한 우리나라의 여성 아이돌 그룹

반응형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의 DVD 앨범이 발매가 되어 이를 확인 하기 위해서 신주쿠에 있는 타워레코드에 잠시 들렸습니다.





타워레코드의 입구에서는 먼저 일본에 진출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카라의 뉴 싱글 앨범이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놀랍게도 타워레코드의 입구에 소녀시대의 앨범 발매 부스가 있었고 멀리 카라가 보이는 등 한국 여성 아이돌 그룹의 브로마이드가 이곳 저곳에 붙어 있었습니다. 전에는 잘 보이지 않아 찾기도 힘들었던 한국 여성 아이돌 그룹의 앨범들이 이제는 가장 잘 보이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소녀시대의 DVD앨범 발매 기념 부스가 큼지막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소녀시대의 DVD 입니가 가격이 ㄷㄷㄷ 한게 7,400엔 약 10만원 정도 입니다. 사실 소녀시대의 일본 첫 공연 티켓이 들어 있어 비싼거라고 합니다. 보통은 3,990엔 입니다.





덩달아 소녀시대의 도쿄에서의 사진 집도발매 





소녀시대의 한국 앨범도 덩달아 팔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옆에는 카라의 앨범들이 일본에서 카라는 인기가 급상승하며 최근에는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부스를 가득 체우고 있는 우리나라 여성 아이돌 그룹의 앨범들 카라, 소녀시대, 2NE1, 4MINUTE, AFTER SCHOOL, T-ARA, 브아걸, 원더걸스 등 수 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앨범이 보입니다.

카라로 시작한 일본에서의 우리나라 여성 아이돌 그룹의 인기 소녀시대의 앨범 발매로 인해 더욱 뜨겁게 달구어 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날 2010년 9월 8일 일본에서의 첫 싱글 앨범  Genie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여성 아이돌 그룹의 진출 앞으로 더 많은 인기를 모으지 않을까 기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