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라이프

테마를 찾아 떠나는 여행, 여행인

반응형



얼마전 발매된 여행인 시리즈의 도쿄 아트 산책

책을 쓰면서 계속 일본에 있었기 때문에 어떤 책이 나오게 될까 궁금해 하며 기대를 하고 있던 어느날, 드디어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책이 도착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깔끔한 디자인 취재를 하였던 300여 곳의 미술관 박물관이 모두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이쁜 책이 되서 찾아 왔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지금까지 발행된 여행인 시리즈 1,2,3권이 같이 날라와서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여행인 시리즈는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 여행자가 꿈꾸는 여행서를 테마로 시공사에서 새롭게 기획하여 만든 여행자들의 진보적인 여행 문화를 리드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여행서 시리즈 입니다.






우선 그 첫번째인 도쿄 맛집 입니다.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시크한 카페, 소박한 이자카야가 넘치는 도쿄의 골목골목의 맛집들을 소개한 재미있는 책 입니다.





도쿄의 이곳 저곳 숨겨진 맛집, 특히 나만 알고 소개 시켜드리기 싫었던 곳 들이 많이 나와 조금은 놀랐습니다. 그리고 몰랐던 곳도 발견하여 조만간 찾아가 볼 생각이고요





맛집의 소개와 함께 음식의 자세한 소개가 있어 알고 먹으면 더욱 맛있는 일본 여행을 도와줄 수 있는 책입니다.





그리고 여행인 시리즈의 세번째 책인 아시아 크루즈





마치 크루즈를 타고 여행하는 기분으로 크루즈 여행을 꿈꾸며 읽을 수 있는 즐거운 책입니다.





특히 소개된 한,중,일 크루즈는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여행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참여한 도쿄 아트 산책입니다. 첫번째 여행인 시리즈가 될 수도 있었지만 작가의 사정으로 인해 ^^0





제 블로그를 뒤져 보시면 이책에서 소개된 미술관, 박물관과 사용된 사진들을 찾아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책의 소개
책에서 다 소개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들



테마 여행을 꿈꾸며 새롭게 발행된 여행인 시리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를 해서 블로거 님들에게 나누어 드릴려고 집에다 책을 쌓아두고 준비중인데 마땅히 이벤트가 생각이 나지 않네요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