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연예인 못지 않은 일본 AV배우의 트위터

반응형



요즘 한창 트윗에 재미가 들어 다른 트위터들을 찾아 보던 중 우연히 일본 AV 배우의 트위터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찾은 것이 아오이 소라 (蒼井そら)라고 일본 뿐만이 아닌 중국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입니다. 

우선 접속하고 놀란 것이 아오이 소라를 팔로우한 인원입니다. 102,937명 왠만한 유명인의 트위터 팔로우 수를 크게 능가하는 인원으로 그 인기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보통 우리나라의 왠만한 여자 연예인의 팔로우 수도 10,000명을 넘기가 힘든데 무려 10만... 그것도 계속 증가 하고 있습니다.

소개글을 보면 -아시아에서 큰 인기가 있는 아오이 소라 입니다. 여배우와 텔런트, 가끔은 단체로 노래도 부릅니다. 해외의 팔로우 수가 많기 때문에 영어로도 트위터를 하고 있습니다만 공부중입니다.- 라고 적혀있어 아시아권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오이 소라가 팔로윙 한 사람들을 찾아보니 같은 AV 배우이자, 방송인인 미히로(みひろ)의 트위터를 발견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일본내에서 뿐만이 아닌 해외에서 인기가 있는지 안녕하세요! 미히로 입니다. 라고 한글로 인사가 적혀 있었습니다. 





아이폰이 빨리 보급 되고 사용자가 많은 일본 AV배우들도 적극적으로 참여 할 정도로 일본에서의 트위터의 인기는 점점 높아져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오이 소라 트윗 : http://twitter.com/aoi_sola
미히로 트윗 : http://twitter.com/mihiro05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