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남편을 싫어하는 일본 부인들의 검색어

반응형



다양한 검색엔진에는 검색어 자동완성 기능이 있어 몇글자만 입력해도 지금까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입력한 단어들을 보여주어 검색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일본의 검색엔진에서도 같은 기능이 있어 한 글자만 입력해도 자동으로 아래 수 많은 검색어 들이 펼쳐지게 됩니다. 여기서 재미있는 것 하나로 일본의 남편을 상징하는 夫 라는 한자를 입력했을때 나오는 검색어들을 살펴보면 지금까지 일본의 부인들이 남편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검색어들을 살펴보면

夫 嫌い                    (남편 싫어)
夫 死んでほしい       (남편이 죽었으면)
夫 小遣い 平均       (남편 용돈 평균)
夫 死亡 手続き       (남편 사망 수속)

등 남편이 싫고 남편이 죽었으면 하는 검색어가 가장 많이 검색된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즉 일본의 부인들은 남편을 정말 싫어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비해 일본의 남편들은 





부인 妻 라는 한자를 입력해 보면

妻夫木聡                                                 (츠마부키 사토시)
妻夫木聡 ブログ                                    (츠마부키 사토시 블로그)
妻 誕生日プレゼント ランキング           (부인 생일 선물 랭킹)

으로 1~2위는 일본의 인기 연예인인 츠마부키 사토시가 나오는 것은 어쩔수 없지만 3번째로 많이 검색된 결과가 부인의 생일 선물 랭킹이였습니다.

일본의 남편들이 부인의 생일 선물을 어떤것으로 할까 고민하고 있을때에 부인들은 남편이 죽었으면 하고 검색을 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0

왠지 일본의 남편들이 불쌍해지는 것 같습니다.


반면 우리나라의 검색결과로는




남편의 여자 (아마도 드라마 검색이겠지요)
남편이 바람 피울때 증거를 제외하면

남편 아침식사 메뉴, 남편 생일선물, 생일상 차리기, 도시락, 몸보신요리등 지극히 남편을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집니다.

남편 뒷 조사 ^^0

그나마 우리나라의 남편들이 일본의 남편들 보다 부인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반면 네이버에서 남편을 검색해보면

정말 필요없는 검색결과들을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0

아무튼 이와같이 자동 검색 결과를 살펴보니 사람들이 어떤 검색을 주로 하고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 볼 수 있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검색어 또 재미있는게 있으면 트랙백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