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를 가고 싶어지는 헤어스타일

Posted by 베쯔니
2010.04.08 09:18 Japan Info/베쯔니의 일본 생활기




벚꽃이 피고 따뜻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나가고 싶은 봄이 찾아왔습니다. 
화사한 봄의 첫 나들이 겨울동안 신경쓰지 않았던 헤어에 조금 변화를 주고 새로운 마음으로 외출을 해보지 않겠습니까? 그런 봄에 잘 어울릴 만한 인기 헤어스타일을 찾아 보았습니다.

 우선 얼굴이 작아보이며 캐주얼 하며 자연스러운 귀여움을 강조한 2010년 트렌드 보브컷 입니다.





전체적으로 짧게 그리고 가벼운 컬러를 줍니다. (브라운 베이지) 여기에 살짝 에어펌인 에어웨이브를 넣어 약간의 풍성함을 주어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합니다.

특별히 연령과 얼굴형 모발의 조건을 따지지 않는 2010년 봄 인기 예감인 헤어스타일 입니다.





다음은 디자인 숏트 보브 입니다.
전체적으로 짧은 보브 컷을 한후 다시 턱라인 주변을 컷트하여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게 합니다.





이번 헤어스타일도 나이와 얼굴형, 모발의 상태를 많이 따지지 않고 누구나 가볍게 시도해 볼 만한 스타일입니다.





이번엔 조금은 손이 많이가고 조금은 어려운 헤어스타일이지만 분명 주목받을  디지털 퍼머 + 보브 컷 입니다.
올해의 트랜드 색인 베이지 컬러에 재미있는 티지털 펌을 넣어 왁스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20대와 30대, 모발의 양이 적은 편인, 얼굴형이 둥글거나 계란형, 역삼각, 마른 얼굴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입니다.





조금은 시도하기 어려울 수도 있는 머슈소트 샤기 컷 입니다.





10대와 20대, 모발이 양은 보통, 얼굴은 계란형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왠지모르게 신기한 느낌을 주는 쇼트 보브인 페어리 보브 컷입니다.
어느 방향에서 봐도 부드럽고 볼륨있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소프트 왁스로 질감을 줍니다.
 




10대에서~30대 머리숱이 보통이거나 조금 많은 경우 역삼각형 얼굴이외에는 모든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입니다.


화사한 봄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기분전환겸 밖으로 나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