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일본 CF 랭킹 1위의 강아지 가족

Posted by 베쯔니
2009.12.15 22:49 Japan Info/베쯔니의 일본 새소식



2009년 일본 CF 랭킹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1위에서 3위까지 전부 통신회사들이 차지하였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소프트뱅크의 아버지가 개인 강아지 가족 CF가 1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쿠엔틴 타란티노가 나오는 소프트뱅크 CF)


보다폰을 인수한 소프트뱅크의 공격적인 CF에서 태어난 캐릭터인 강아지에서 시작, 얼떨결에 일본 인기 여배우 우에토 아야가 딸이 되고 아들로는 요소가이(예상이외)라는 이름의 흑인이 그리고 부인과 듀공 할아버지 친척으로는 쿠엔틴 타란티노 까지 가세하게되는 의외의 전개를 펼치고 있는 CF입니다. 말도 안되는 설정이 인기를 끌며 3년 연속 일본 CF 랭킹 1위를 차지 하게 되고 이제는 일본의 인기 케릭터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일본 최고 아이돌(?)그룹 SMAP의 소프트뱅크 CF)


여기에 일본 최고의 아이돌(?) 그룹 SMAP의 가세로 올해 CF 랭킹 1위의 자리를 굳히게 됩니다.


(AU의 아라시 CF)


2위는 일본 인기 아이돌인 아라시의 AU CF 입니다. 소프트뱅크에 타격을 입고 이제 정신을 좀 차려 다양한 요금제도를 선보이며 CF에도 일본에서 현제 가장 인기가 좋은 아이돌 그룹인 아라시를 기용하였습니다.

(도코모 가족이니까 CF)


3위는 소프트뱅크에게 계속 가입자를 빼았기고 있으면서도 파격적인 요금제도를 선보이지 못하는 도쿄모 가족애가 듬쁙담긴 CF를 만들어 광고를 하고 있지만 요금이 가족적이지 못하니 앞으로도 소프트뱅크에게 계속 가입자를 빼앗길것 같습니다. 


핸드폰은 역시 광고보다는 요금제도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뭔가 파격적인 요금제도가 나와서 핸드폰 요금이 팍 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