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오사카에 숨어있는 멋진 공짜 전망대 '브리제 타워'

반응형



공짜로 즐기는 일본의 멋진 전망대 
도쿄를 떠나 이번에는 오사카에 찾아왔습니다.

2008년 오사카의 우메다역 근처에 세워진 브리제 타워입니다.
34층 174.9m의 오사카 우메다 서부에 우뚝 선 이건물은 독일의 건축가 크리스토퍼 인겐호펜 이 담당하였으며 일본의 유명 디자이너 이시이 모토코(石井幹子) 조명디자인을 담당한 디자인 건물이기도 합니다.

산들바람이라는 브리제(breeze)를 테마로 만들어진 건물로 지하 1층 부터 6층까지는 주로 여성들을 위한 쇼핑 공간인 브리제 브리제가 있는 오사카의 새로운 쇼핑 문화 공간입니다.





중앙이 뻥뚤린 구조로 이곳에는 항상 멋진 구조물이 새워져 있습니다. 제가 간 날은 쇼핑몰이 생긴지 1주년이 되는 날이라 축하 오브제가 세워져 있어습니다.















오브제 이외에도 이곳저곳에 멋진 벽화가 그려져 있으며 10000㎡의 스페이스에 43곳의 인테리어, 의류 전문점 18개의 레스토랑을 가진 종합쇼핑 공간이며 8층이상에는 오피스가 7~8층에는 회의공간이나 겔러리 등이 많아 여러가지 행사가 벌어지곤 합니다.





그런 이곳 브리제브리제에도 숨겨져있는 멋진 전망대가 있었습니다. 34층에는 전망레스토랑과 함께 멋진 전망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오사카의 우메다~산사이바시 지역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전망입니다.
















이쪽은 요도야바시 난바 지역의 전망입니다.

주변에 멋진 전망대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 전망공원이 있지만 요금이 비싼편이라 저렴한 여행을 위해서는 이곳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두곳다 들려 보았지만 이곳의 전망도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 비교해서 결코 뒤지지 않는 멋진 전망이였습니다.




그동안 모아두었던 도쿄의 공짜 전망대 모음입니다~~!!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신주쿠] - 화장실에 숨겨진 도쿄 최고의 전망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츠키지이치바/하루미/츠키시마] - 공짜로 즐기는 도쿄 전망 '세이로카 타워'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신주쿠]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도쿄도청)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도쿄돔/아키하바라/칸다]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분쿄 시빅 센터 전망대)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신주쿠]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신주쿠 고층 빌딩군 / 신주쿠 i랜드)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신주쿠]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신주쿠 고층 빌딩군 / 신주쿠 L타워)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신주쿠]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신주쿠 고층 빌딩군 / 신주쿠 센터빌딩)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신주쿠]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신주쿠 고층 빌딩군 / 스미토모빌딩)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신주쿠]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신주쿠 고층 빌딩군 / NS빌딩)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긴자/시오도메]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시오도메 카렛타 시오도메 /덴츠)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에비스/다이칸야마/나카메구로]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에비스 가든 타워)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산겐차야/요우가/후타고타마가와] - 공짜로 즐기는 도쿄의 전망 (산겐차야 케롯타워)
[베쯔니의 일본 여행기/긴자/시오도메] - 도쿄에서 가장 화려한 긴자 No.1 전망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