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겨울 인기 헤어스타일, 식지않는 보브의 인기

Posted by 베쯔니
2009.11.26 07:41 Japan Info/베쯔니의 일본 생활기




올 초부터 계속 유행해왔던 헤어스타일인 보브 스타일이 겨울에도 여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롱헤어가 인기를 끌지 않을까도 생각했지만 아직도 헤어스타일 검색 순위에서 보브가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위 쇼트, 3위 앞머리 내린 보브)

머리는 깨끗하고 단정하게 정리를 하고 모자와 머플러 등으로 추위를 막으며 멋도 내는 사람들이 거리에 하나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본 짧은 보브에 에어웨이브를 넣어 살짝 부푼 느낌이 나는 헤어 스타일 입니다. 얼굴이 작게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연령 10대~40대, 머리숯 , 머리결 , 얼굴형 상관없이 대부분의 여성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바룬 보브, 둥실둥실 바룬(열기구)과 같은 볼륨있는 보브 스타일 입니다.

연령 10대 ~ 40대 머리숯에 상관없지만 머리결이 두껍고 딱딱하거나 얼굴에 살이 없는 분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아쿠아 퍼머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쇼트 보브입니다.



10대에서 40대까지 보통의 머리숯과 계란, 둥근형 얼굴에 잘어울리며 머리결은 부드러운 편이 좋습니다.



너무 짧은 머리가 많은 것 같이 미디움이나 롱헤어에서 인기있는 스타일을 찾아 보았습니다.
미디엄 스트레이트 보브 입니다.



옆과 뒤에서의 실루엣이 이쁘며 중간과 머리끝에 살짝 컬을 넣어 관리가 편해 아침의 머리 손질 시간을 단축해 줍니다.

10대에서 30대까지 머리결, 얼굴형에 관계 없는 무난한 스타일 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요즘 긴머리가 좋아져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찾아본 헤어 스타일입니다.

롱 레이어 스타일로 10대~40대의 머리숯이 적은편인, 계란, 삼각, 역삼각, 마른형 얼굴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입니다.



캐모마일 클레시컬 스트레이트 스타일입니다.

연령, 머리결, 얼굴형에 상관없는 머리스타일로 따뜻하고 아주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역시 긴머리가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