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이돌로 살아남기 위한 특별한 방법

Posted by 베쯔니
2009.12.01 13:50 Japan Info/베쯔니의 일본 생활기



하루에도 수백명씩 새로운 아이돌이 쏟아져 나오는 일본의 연예계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일본 아이돌들은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요? 뛰어난 연기력이나 외모, 몸매를 가지고 있거나 유명 기획사의 전속 아이돌이라면 주목 받겠지만 그렇지 못한 아이돌들은 그냥 묻혀 잊혀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일본의 아이돌들은 제각기 자신만의 특징이나 취미, 특기를 살려 자신을 어필하며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으려고 하는데요 그런 일본의 대표적인 아이돌 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우선 에니매이션 오타쿠인 나카가와 쇼코 입니다. (다재다능 오타쿠 아이돌 블로거 쇼코탄 (나카카와 쇼코 中川翔子)

에니매이션 오타쿠로 유명하며 에반게리온의 레이 코스프레를 하며 애니속의 대사를 전부 외우고 그림 실력도 뛰어나 방송에 자주 출현하게 되며 인기를 모아 지금은, 배우, 가수, 성우로서 맹활약중입니다.



1살때 죽음을 경험한 이후 (???) 영적인 능력이 생겼다는 아이돌 히키다 사야 입니다.
다른 연예인 어깨위에 사람이 보인다든가 영적 체험 이야기로 한여름의 미스테리 방송에 자주 초대되곤 합니다.



닭꼬치를 너무 좋아한다는 닭꼬치 아이돌 키타미야 야노, 아무래도 닭꼬치의 CF가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본의 자위대 매니아 아키츠키 히로미, 우리나라 군대에 보내버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부러운 여행 아이돌인 리에카 J 파커 
학교에서 세계학을 전공한 것이 계기가 되어 미국 유학중 어느날 갑자기 무작정 세계 일주를 하고 왔다고 합니다.
여행중 강도도 많이 당하고 죽을뻔도 하고 하지만 그 모든 것이 추억으로 남았다고 이야기 합니다.



쌀아이돌인 스에나가 요시코
매일 쌀밥 2공기는 꼭 챙겨 먹는다고 하는 쌀을 사랑하는 아이돌 입니다.



어쩌다 올린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린 사진이 구글 검색 200만건을 기록하는 등 인기가 생겨 일본까지 날라 온 아이돌 리아 디즌 입니다.
일본에서 가수, 모델등 맹활약하다 갑자기 결혼을 하고 활동을 쉬고 있는 중 입니다. 

리아 디즌의 인기 이후 혼혈, 영국, 이탈리아등 해외에서 온 아이돌의 인기가 급상승 하였습니다.



10명의 형제와 가난한 집에서 하루 한끼 정도 밖에 먹지 않으며 자랐다는 빈곤 아이돌 우에하라 미유입니다. 
가난한 어린시절 이야기로 큰 인기를 끌어 각종 버라이어티 방송에 출연하며 책까지 낸 아이돌 입니다.

이 외에도 겨드랑이털이 자랑인 일본 아이돌, 전차아이돌, 엉덩이가 이쁜 아이돌 등등 자신의 조그만 특징이나 장점이 있으면 전면으로 내세워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아이돌 수가 2만명이 넘는다는 일본 이곳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남과는 다르고 무언가 자신만의 특징이 있지 않으면 활동을 계속하기는 힘이들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