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라이프

블로그 수입금으로 다시 한번 떠나는 교토여행

반응형


지난 블로거들과의 일본여행에서 (블로거들과의 일본일주) 돌아와 교토의 아름다움을 잊지 못하여 다시 한번 교토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취재도 할겸 약간의 지원을 받고 출발한 여행이라 부담이 없었지만 사비로 교토를 가려고 하니 상당한 자금난에 부딪히게 되어 버렸습니다. (지금이 단풍시즌이라 교토의 가격이 엄청나게 비쌉니다..)

그래서 저번 홋카이도 여행때 사용했던 다음 캐쉬(잠시 홋카이도에 다녀오겠습니다~)에 이어 이번에는 일본 마이크로 애드 수입금을 털었습니다. 



일본의 인기 블로그 아메바 블로그에서 운영하는 마이크로 애드 입니다. (블로그로 엔화를 벌어보자 (마이크로 애드)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한 방식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애드 프로그램입니다. 10개월? 정도 조금씩 모인 일본 엔을 탈탈 털어 (약 6만엔) 교토로 출발 하기로 하였습니다~!!

구글 수입금은 아버지 치과비로(블로그 수입금으로 어버이날 선물을~) 다음캐쉬는 홋카이도에, 마이크로 애드로는 교토를 올 한해 블로그 수입금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위한 재투자라고 생각하며 대부분 여행에 투자를!! (그렇다고 블로그로 많은 수입을 올리는 것은 아닙니다. 여행글과 사진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단가가 낮아 수입은 ㅠ.ㅠ )

당분간 제가 올리는 글은 대부분 예약글이 되어 조금 정보가 늦어질 것 같습니다. 댓글의 답변은 여행후 일본 여행관련 질문은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여행중 틈틈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무사히 교토에 다녀오겠습니다~!!


(2010 티스토리 달력 사진용 단풍사진을 찍으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