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일본 '좋은 피부의 날' 최고 피부 미인은?

반응형


일본의 11월 8일은 '좋은 피부의날'로 쌩얼이 이쁠것 같은 미인, 피부 미인을 선발하는 앙케이트가 있었습니다. 

전국의 20~30대 남녀 6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일본의 피부 미인은
코유키 (加藤小雪, Kato Koyuki) / 일본배우
출생 1976년 12월 18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영화 라스트 사무라이의 주인공이며 화장품 SK-II 의 모델인 코유키 입니다.
최근 몇년간 부동의 SK-II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하얀 피부를 자랑하며 다른 여러가지 피부 관련 앙케이트에서 항상 1위를 차지하곤 했습니다.





칸노 미호 (菅野美穗, Kanno Miho) / 일본배우
출생 1977년 8월 22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2위는 역시 케리어 우먼 역활로 많이 나오는 여배우 칸노 미호 입니다. 역시 각종 화장품 선전과 CF에서 맹활약하며 2위에 올랐습니다.





키타가와 케이코 (北川景子, Kitagawa Keiko) / 일본배우
출생 1986년 8월 22일
신체
팬카페 키타가와케이코팬카페
상세보기

3위는 요즘뜨는 일본 여배우인 키타가와 케이코 입니다. 최근 야마삐와 공연한 버져비터의 힘이 큰것 같습니다. 역시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 출연 하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아오이 (宮崎あおい, Miyazaki Aoi) / 일본배우
출생 1985년 11월 30일
신체
팬카페 ♡(BLUEAOI)
상세보기

4위는 올림푸스 팬, 시세이도, 도쿄 메트로, 보험광고등 CF의 여왕 미야자키 아오이 입니다. 최근 올림푸스의 CF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도쿄 메트로 CF에서는 어서오세요 하고 인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모모이 가오리 (桃井かおり, Momoi Kaori) / 일본배우
출생 1952년 4월 8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5위는 영화 배우이자 역시 SK-II의 모델인 모모이 가오리 입니다. 역시 SK-II 명품화장품의 이미지가 피부 미인의 선발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 것 같습니다.





아야세 하루카 (蓼丸綾, Tatemaru Aya) / 일본배우,모델
출생 1985년 3월 24일
신체
팬카페 아야세하루카Love
상세보기


6위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맹활약중인 아야세 하루카 입니다. 사이보그 그녀라는 영화에 나오며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진 연기파 배우입니다.





아오이 유우 (蒼井優, Aoi Yuu) / 일본배우
출생 1985년 8월 17일
신체
팬카페 美しい笑顔の天使 蒼井優
상세보기


7위는 LG 저팬 모델, 아오이 유우 입니다. 일본 LG 핸드폰의 이미지 모델이며 영화, 드라마, CF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피부의날 선발된 피부 미인들은 대부분 SK-II, 시세이도등 일본의 유명 화장품 모델로 왜 여배우들이 화장품 CF를 선호 하는지 알것도 같았습니다.

참고로 종합 9위이자 남자 1위로 기무라 타쿠야가 올랐습니다. 김탁구 씨의 인기는 언제까지 계속될지 궁금해지는군요~
(남자 순위에는 야구선수인 다르빗슈 유와 이치로가.... 이치로가 왜 피부미남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