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 최대의 축제 '디자인 패스타'에 가다.

반응형


전 세계 8,500명이 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축제 '디자인 패스타' DESIGN FESTA가 도쿄의 오다이바 빅사이트에서 열렸습니다. 30번째를 맞이한 이번 디자인 패스타는 2,600개가 넘는 부스에서 개성있는 디자이너들의 작품들과 라이브 연주, 공연등이 펼쳐지며 성대하게 막을 올렸습니다.



디자인 패스타는 남녀노소 국적불문 오리지널의 작품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축재로 우리나라의 아티스트들도 많이 참여 합니다.



디자인 패스타는 단순한 작품의 전시가 아닌 아티스트들이 이곳에서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조각을 하는 등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감상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또한 단순한 감상이 아닌 직접 참여해보거나 여러가지 체험을 해볼 수 있기 때문에 눈으로만 보는 딱딱한 전시회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이곳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들은 구입 할 수 있는 것이 대부분이고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아티스트들이 많이 참여하기 때문에 저렴한 편입니다. 숨어있는 아티스트의 멋진 작품을 찾아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기도 하고요







전시장의 중앙에서는 패션쇼, 연주회등 여러가지 공연이 펼쳐지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참여, 이들은 자신의 작품의 전시만이 아닌 교류의 장소로 이용하면서 서로의 작품을 비교해 보며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곤 했습니다.

간단이 이날의 작품들을 살펴 보면



















오늘밤에 제가 교토에 가기 때문에 디자인 패스타의 다른 사진들은 교토에서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교토에서 다른 블로거들을 만나 재미있는 이벤트를 열려고 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