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뉴스(일본)

야마노테선 100주년 기념 야마노테선패스

반응형


일본 도쿄 야마노테선 100주념을 기념하여 프리패스가 발매되고 있었습니다.
야마노테선을 하루동안 마음것 탈 수 있는 프리패스로 10/3일부터 10/31일 사이의 토,일,축일에 사용가능하고
가격은 480엔입니다.



보통의 자동판매기에서는 판매되지 않으며 신칸센, 특급, 정기권 발매기에서만 발매되고 있습니다.
역에따라 따로 판매가 가능하게 한 자동판매기도 있습니다.



프리티켓과 사용법이 적힌 종이가 같이 나옵니다.
이번달 주말에 일본에 여행으로 오시는 분이라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8일, 24일, 25일, 31일 사용가능하고 시부야, 신주쿠, 우에노, 도쿄, 아키하바라, 시나가와등 야마노테선 전선과 도쿄돔(스이도바시역)을 다니는 중앙선 일부구간을 사용 할 수 있어 비싼 일본의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편 스이카 카드라는 일본의 교통카드를 이용해 프리패스를 사용해 야마노테선역에 설치되어 있는 100주년 기념 기계에 카드를 체크하면 포인트와 키워드를 받을 수 있는데 5개 포인트를 받으면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 역 신주쿠, 요요기, 시부야, 고탄다, 시나가와, 하마마츠쵸, 신바시, 도쿄, 우에노, 닛포리, 고마고메, 이케부쿠로 
5개 포인트를 모으면 에비스, 타바타 역에서 인증을 받고 응모권과 할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명은 기계 앞에 놓여있는 안내서에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저도 5개역을 돌아서 응모를 하였는데 만약 당첨되면 연말 블로그 이벤트에 사용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이번달에 도쿄에 관광오신다면 이용해 보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