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홋카이도 여행중 어찌어찌하다 동방신기가 홋카이도 이벤트 때 묵었다고 하던 오쿠라 호텔에 2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분명 혼자간다고 했었는데 침대가 2개인 방을 ^^ 누워서 공중부양 점프 이동을 하려고 하다가 메이드가 청소하기 힘들지 않을까 해서 한침대에서만 뒹굴거렸습니다. 나중에 생각하니 쓰던 안쓰던 다시 세팅하는...
생각보다 방이 넓고 창가에서 솔솔솔 바람이 올라와 쾌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홋카이도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조식이 맛있었고요
방문을 열고 벽쪽을 보니 반대편에 문이 보이지 않습니다. 서로 방문이 열렸을때 마주보는 뻘줌함을 없에고 보안을 위해서 이렇게 만들어 두었다고 하네요
세면, 목욕도구는 모두 시세이도 상품과 거품목욕을 할 수 있게 입욕제가 있었습니다.
맘에 들었던 면도기~ 쉬크 면도기에 쉐이빙 크림, 면도가 끝나고 소독및 살균성분이 있는 것 같은 로션이 있었습니다. (잘 모르지만 따끔따끔해서)
여유가 있으면 일본식 다도를 배워 볼 수 있는 일본식 정원이 보이는 장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금이 조금 비싼편이라 다음에 배워보기로 하고 나왔습니다.
지하철역과 공원이 가깝고 밤에 한잔 생각나면 갈수 있도록 삿포로의 최대 유흥가 스즈키노와 매우 가까워서 좋은것 같습니다.
동방신기도 여기서 묵었다면 스즈키노에 가서 가볍게 한잔 하지 않았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