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거들의 정보가 여행 책으로 'ENJOY 규슈'

반응형


규슈, 일본에 처음으로 여행을 떠났던 곳이며 처음 일본에서 살기 시작한 곳으로 많은 추억이 있던 곳입니다.
그런 규슈를 알리는 관광안내서를 친구가 만들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블로거라면 꼭 한번 도전해 볼만한 셀디스타 들의 모임
셀디클럽 (http://cafe.naver.com/seldicard) 에서 만난 친구로 여행사를 다니며 ENJOY 호주, ENJOY 규슈등 전문 여행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책을 읽어 보며 좋았던 점은 제가 좋아하는 온천과 열차여행에 대해 상세히 기록되어 있던 테마 여행 부분 이였습니다.
실제로 최근에는 무작정 여행을 떠나기 보다는 자신만의 테마를 한가지 정해 그것에 맞는 여행을 찾곤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후쿠오카 지역에 살면서 자주 들렸던 온천이 책에 실려 있어서 기뻤습니다.



또한 여행사 직원 답게 상세하고 딱딱 들어 맞는 일정과 추천코스가 맘에 들었습니다.
규슈의 지방도시에 가게 되면 교통편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미리 교통편을 알아보고 계획을 짜지 않으면 원하지 않는 장소에서 오랫동안 대기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대별로 자세하게 나누어져 있는 코스는 많은 도움을 주지 않을까 합니다.

 

사실 제가 블로그에 올린 글과 사진도 조금조금 실려 있었습니다.



일러스트 블로거 나니야의 재미있는 온천 입욕방법



요리 블로거인 레카미에의 
일본 음식이야기


이렇게 실제 여행을 다녀오고 체험한 블로거들의 정보도 듬뿍 담겨져 있어 읽을거리도 읽고 멋진 사진들과 상세한 설명이 처음 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제이름이 >.<

이렇게 블로거들이 직접 여행하고 체험한 세계 여행 안내 책을 만든다면 잘 팔리지 않을까요?

ENJOY 규슈 일본 후쿠오카, 나가사키, 유후인, 규슈 지방으로의 여행을 생각하는 분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