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난감으로 세계를 웃는 얼굴로
전 세계의 재미있는 장난감들이 한곳에 모인 '도쿄 장난감 쇼 2009'에 다녀왔습니다.
일본 도쿄 오다이바의 빅사이트에서 7/16~19 사흘동안 개최되었고 약 15만명의 관람객이 입장 하였다고 합니다.
일본은 18,19,20 일 3연휴 였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모였습니다.
이번으로 48회를 맞이하는 '도쿄 장난감 쇼'는 132개의 기업과 단체에서 참가 3만6000점의 장난감들이 전시 됩니다.
역시 아이들에게도 유명한 케릭터가 들어간 장난감 들이 인기 있었습니다.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하는 키티의 장난감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던 바비인형 장난감
이번 장난감 쇼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 보는 장난감들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장난감으로 만든 드레스, 장난감이 아니라 실제로 입어도 이쁠것 같아 보입니다.
특히 이번 장난감 쇼에서는 요리를 만드는 장난감들이 많이 선보여 인기를 끌었습니다.
남자 아이들의 로망 자동차 장난감, 렉서스 LS600hl 이런 장난감은 얼마나 할까요??
어렸을때 직접 만들어 경주를 했던 레이싱 장난감들이 보입니다. 블랙모터, 르망모터, 슈퍼블랙모터등 모터는 어떤게 좋으니 하며 이야기하고 학교앞 문방구에서 경주하던 기억이 납니다.
장수를 해아릴 수 없었던 유희왕 카드, 카드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였지요
잠수함 장난감, 풍력 발전소등 재미있게 과학을 배울수 있는 장난감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장난감으로 즐기는 게임들 아이들이 참 좋아하였습니다.
자신이나 주변의 사람들을 피규어로 만들어보는 장난감들도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추억의 장난감 스카이콩콩, 어른도 아이도 함께 즐길수 있는 골프 장난감 입니다.
실제와 같은 느낌의 고양이 인형, 강아지 고양이등 주변에서 친숙하게 볼 수 있는 동물의 인형들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에반게리온의 인기는 장난감에서도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울트라맨
엄청난 가격의 마징가 제트 피규어 2,000,000 엔 (2500만원 입니다...)
연예인의 참여와 각종 공연도 가득 하였습니다.
일본의 레고인 다이야 블록
고기를 익혀서 뒤집는 장난감
무엇보다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도쿄 장난감 쇼
정말 장난감으로 세계를 웃는 얼굴로 만들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포스팅의 위치를 지도로 알려드립니다.
반응형